피플

이름
호칭
한줄소개
채용공고
지금 지원하기   자주 묻는 질문(FAQ) Q1. 어떤...
성장기
저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비정기적으로라도 꾸준히 성장기를 써야겠다는...
보도자료
도구는 넘치지만 실무는 어렵다…AI와 브랜드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보도자료
– 발표자 사전 비공개에도 참가 신청 몰려, 9월...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벌써 입사한 지 두...
성장기
스토리북 Generated by google Gemini https://g.co/gemini/share/c7a17d90e644 위픽의 5...
성장기
Do See & Insight Learn
채용공고
지금 지원하기   자주 묻는 질문(FAQ) Q1. 어떤...
기업문화
2025 위픽코퍼레이션 하반기 피드백 데이 스케치
기업문화
“불사조처럼 되살아난 시간” – 등대학교 5기, 회복과 연결의...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이전보다 더 다양한 작업에...
성장기
이제 광고 성과를 적기 시작한 3주차 입니다! Do...
성장기
Do See & Insight Learn 내가 고객이 되어...
성장기
1.기본 정보 교육명: 50개 케이스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성장기
B2B 마케팅 리드 전환 전략 수강 후기 –...
성장기
기획은 2형식이다" 수강 후기 – 문제 정의(P코드)와 솔루션(S코드)의...
성장기
브랜딩은 대화다. 2025년 상반기, 위픽 브랜딩팀은 ‘콘텐츠를 통한...
성장기
안녕하세요! 사업성장팀 이정주입니다.25년 상반기 교육으로 온라인강의를 수강했는데요.교육 후기를...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첫 직장이라 잘 적응할...
성장기
안녕하세요! 플랫폼 부문 사업성장팀 조희연입니다 🙂 최근 읽은...
성장기
안녕하세요! 플랫폼 부문 사업성장팀 조희연입니다 🙂 2025년 1분기에...
성장기
플랫폼팀 리드를 하면서 기술적은 지식은 있지만 PM 역량...
성장기
안녕하세요🙂사업성장팀 이정하입니다.상반기에 들은 교육 후기 나누러 왔습니다. 1....
성장기
1.기본 정보교육 명: 한 뼘 빠른 마케터의 기획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