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세상을 움직이는 C-LEVEL의 이야기

# 마케터 성장 일기 4 .
누끼따기 가보자고!
#9 내 목표는 대체불가능한 사내 성과 1위 마케터 .
일단 단기 목표로 팀 1위다!
#5 우당탕탕 인턴의 사회의 쓴 맛 .
하~~ 거 사회의 맛 매콤허다
[브랜딩팀] #12. 위픽레터 구독자 1만 명💙 .
#5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
"김우진"이란 사람은.... .
15주차 인턴 성장기
# 마케터 성장일기 7 .
우울감을 이겨내는 나만의 방법!

🎢 성장기

오랑우탄 밥과 함께한 3일의 기적..

🎢 성장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성장기

우리는 에베레스트의 어마어마한 높이를 볼 때부터 이미 직감했다

🎢 성장기

적시광고(Just in time Ads)란 낭비을 최소화하기 위해 극한의 효율성을 추구하는 광고전략을 일컫는다. 사전에 있는 용어는 아니고 현 추세에 필요한 광고...

🎢 성장기

이렇게 빨리 지나가도 되는거임? 2주차도?

🎢 성장기

18주차 인턴 성장기를 마지막으로 인턴 생활이 끝이 났어요! 성장기를 쓰기 직전까지도 업무를 끝내느라 정신이 없어서 정말 마지막인가 싶지만 이렇게 성장기를...

🎢 성장기

안녕하세요. 응애입니다.

🎢 성장기

마케팅팀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 거야~

🎢 성장기

안녕하세요~ 김보민입니다. 무려 17주차 인턴일지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인턴십 다이어리인만큼 이번에는 구성을 좀 바꿔서 제가 위픽에서 했던 일들을 숫자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성장기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그만큼 올 한 해가 끝나간다는 뜻이겠죠😭😭 이번 주 발행 콘텐츠입니다~! 연말 결산 트줍러들은 플랫폼들에서 나온 연말 결산...

🎢 성장기

첫 번째로 특정 소재에만 광고비 예산이 몰려 다른 소재들을 균등하게 테스트할 수 없다면 세트 예산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보통 캠페인...

🎢 성장기

마케팅팀
중장년층의 눈길을 끄는 디자인 꿀tip

🎢 성장기

안녕하세요! 15주차 성장기로 돌아온 김보민입니다!! 매주 이 얘기를 하는거 같은데.. 벌써 15주차!!!!! 이번 주 인턴일지를 제외하고는 이제 성장기도 딱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