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포트폴리오
수입 차량 브랜드, 전시장 시승 신청 DB 수집 단가 15% 절감 사례 썸네일

수입 차량 브랜드, 전시장 시승 신청 DB 수집 단가 15% 절감 사례

부산/경남지역 수입 차량 브랜드 동성모터스는 시승 신청 DB 확보를 위해 코어타겟 광고의 데이터 타겟팅 솔루션을 활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 DB 단가 절감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제휴카드 신청 DB 초정밀타겟팅으로 손쉽게 확보하는 법 썸네일

제휴카드 신청 DB 초정밀타겟팅으로 손쉽게 확보하는 법

충북문화재단은 코어타겟 광고 상품을 적극 활용하여 50,000건의 MMS 메시지를 발송함으로써 제휴카드 신청 광고 목표를 130% 초과 달성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타겟팅과 맞춤형 메시지 전달이 카드 신청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유학 박람회 사전신청 폭주 비결은? 코어타겟 광고 썸네일

유학 박람회 사전신청 폭주 비결은? 코어타겟 광고

IDP 세계 유학 박람회는 유학 박람회를 앞두고 위픽 코퍼레이션의 코어타겟 광고를 사용하여 박람회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사전 신청자 목표 KPI를 160% 달성하는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고소득 타겟팅으로 성공한 국내 골프 전문 기업 썸네일

고소득 타겟팅으로 성공한 국내 골프 전문 기업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활용해 고소득층을 정확하게 타겟팅한 결과, 법인 및 개인 회원권 상담 신청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연계형 마케팅 비법 썸네일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연계형 마케팅 비법

코어타겟 광고로 돌레란 매트리스는 신세계백화점 입점 후 목표 방문자 수의 200%를 달성하고, 5,000건 이상의 전화 문의를 기록했습니다.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지역 타겟팅, 구매력 있는 고객 타겟팅, 스토리텔링 전략으로 고객 유입을 이끌어냈습니다.

브랜드 낙수효과는 좋은 타겟을 발굴하는 데서 시작합니다.썸네일

브랜드 낙수효과는 좋은 타겟을 발굴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코드잇은 위픽부스터와의 교육 마케팅을 통해 인터랙티브 코딩 교육과 자체 제작 콘텐츠로 32만 명의 수강생을 확보했습니다. 심화되는 경쟁 속에서 코어타겟 광고를 활용하여 높은 클릭률, 신규 고객 확보, 광고 비용 효율 개선을 달성했습니다.

치열한 뷰티시장 초정밀 타겟팅으로 브랜드 팔로워를 늘리는 법 썸네일

치열한 뷰티시장 초정밀 타겟팅으로 브랜드 팔로워를 늘리는 법

데이터 기반의 정확하고 정교한 타겟팅으로 뷰티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정교한 타겟팅으로 브랜드 키워드 강화와 ROAS효율 높이는 법 썸네일

정교한 타겟팅으로 브랜드 키워드 강화와 ROAS효율 높이는 법

초정밀 타겟팅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의 구매 유도를 이끌어 낸 반려동물 마케팅의 핵심에 대해 소개합니다.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을 통해 ROAS 370% 달성했어요! 썸네일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을 통해 ROAS 370% 달성했어요!

코어타겟 광고를 활용하고 ROAS를 370%까지 개선했습니다. 잠재 고객의 통화내역, 웹활동이력, APP설치 이력, 결제내역 등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정확하고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해 효율을 쉽게 높일 수 있었습니다.

MMS마케팅으로 매출 192% 폭발! 그 성공 비결은? 썸네일

MMS마케팅으로 매출 192% 폭발! 그 성공 비결은?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과 제품 구매를 유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확인해보세요.

정밀한 타겟 설정으로 진성유저 2만 명 확보했습니다! 썸네일

정밀한 타겟 설정으로 진성유저 2만 명 확보했습니다!

초정밀 타겟팅으로 잠재고객 발굴, 진성유저 전환 및 ROAS 개선 성공.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핵심 전략을 알아보세요!

레드오션 다이어트 건기식 마케팅, 위픽부스터를 잡다 썸네일

레드오션 다이어트 건기식 마케팅, 위픽부스터를 잡다

전화 상담을 통해 판매되어야만 하는 올컷다이어트 건기식! 가격에서 오는 거부감을 이겨낸 마케팅 비결은?

월 평균 160건 인테리어 시공문의 얻는 비결 썸네일

월 평균 160건 인테리어 시공문의 얻는 비결🛠️ 

인테리어 시공 문의 월 평균 8,000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신규 문의당 평균 마케팅 단가는 얼마인지도 확인해 보세요.

‘혼인율 최악’ 시기에 ‘역대 최대 매출’ 할 수 있던 이유 썸네일

‘혼인율 최악’ 시기에 ‘역대 최대 매출’ 할 수 있던 이유

결혼정보업체 'G'는 위픽부스터의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가입자 5만 명을 돌파하며 매출을 12배 증가시켰습니다. 세부 조건에 맞춘 DB 관리와 상담 전문화로 효율적인 회원 유치가 가능했습니다.

하루 평균 100개의 초등 교육 문의가 들어와요

저학년 교육 문의를
어떻게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얄라차 | 퍼포먼스 마케팅

얄라차의 신규 제품 런칭 '달이면 달마다' 홍보 목적 SA/DA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비비꼬뜨 | 퍼포먼스 마케팅

비비꼬뜨 기업의 팬티라이너 제품 '비비엣'의 신규 런칭 홍보를 목적으로 SA/DA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

신동아골프 | 타겟 문자마케팅

신동아골프의 창립 19주년 기념 무기명 회원권 판매 캠페인 홍보

위픽코퍼레이션
|
대표 김태환
|
02-6013-2873
|
성수 HQ.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18
|
유럽 BR. Narva mnt 5, 10117 Tallinn, Estonia
|
homepage@wepick.kr
고병우·고유한·권상현·김보아·김빛나라·김예림·김윤혜·김태환·김현철·박민형·박승열·박준후·서정완·설수빈·손인범·엄두호·오지윤·이서영·이성민·이소민·이유림·이재광·이재훈·이정수·이정주·이정하·임동규·임하림·전영은·정진서·조희연·진형욱·최윤성·한광복·허민우·허성덕·홍문화·김정우
ⓒ wepick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