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피플

부스터팀
이재광
리드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디지털마케팅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의 '배민로봇' 유치를 위한 자영업자 리드 획득 목적의...
성장기
이번주에 비영리 컨퍼런스인 체인지온에 다녀왔다. 체인지온 컨퍼런스는 비영리에...
코어타겟
넥슨
넥슨의 '빌딩앤파이터' CBT 테스터 신청자 모집 캠페인 홍보
성장기
마무리를 잘 짓자
성장기
하반기 비전 달성 워크샵
성장기
광고 성과가 떨어진다면?
성장기
한달 동안 무얼 했을까
성장기
그리드란 무엇인가
성장기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성장기
디자인을 못하면 벙어리
성장기
메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성장기
소구점이란...
성장기
카드 뉴스 표지 = 3초
성장기
퍼포먼스 마케터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