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부스터팀 이재광 리드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1:1 메시지 아티클 소개 디지털마케팅 배달의민족 배민비로보틱스ㅣ퍼포먼스 마케팅 배달의민족의 '배민로봇' 유치를 위한 자영업자 리드 획득 목적의... 성장기 [컨퍼런스 리뷰] 2023 체인지온 컨퍼런스 이번주에 비영리 컨퍼런스인 체인지온에 다녀왔다. 체인지온 컨퍼런스는 비영리에... 코어타겟 넥슨 넥슨 | 타겟 문자마케팅 넥슨의 '빌딩앤파이터' CBT 테스터 신청자 모집 캠페인 홍보 성장기 [도서 리뷰] 당신의 기획에 뾰족함이 없는 이유 기획의 정수 성장기 마지막 일기 마무리를 잘 짓자 성장기 하나가 되는 시간 하반기 비전 달성 워크샵 성장기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광고 성과가 떨어진다면? 성장기 한달을 마무리 짓는 시간 한달 동안 무얼 했을까 성장기 랜딩페이지의 기본 그리드란 무엇인가 성장기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성장기 디자인 기본은 알아라 디자인을 못하면 벙어리 성장기 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메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성장기 요즘은 모바일로 다한다 소구점이란... 성장기 카드뉴스표지 = 3초 카드 뉴스 표지 = 3초 성장기 퍼포먼스 마케터란 퍼포먼스 마케터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