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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식 수술 상담문의 폭주! G안과의 20대 타겟 정밀 공략법 썸네일

라식 수술 상담문의 폭주! G안과의 20대 타겟 정밀 공략법 

G안과는 위픽부스터의 맞춤형 타겟팅 전략을 통해 라식 수술 광고 효율을 크게 상승 시켰습니다. 20대 초반 고객을 초정밀 타겟팅하여 진료 상담문의를 230% 향상시키며 성공적인 캠페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타겟 광고 없이도 고객 유입 성공! M 성형외과의 광고 마케팅 이야기 썸네일

타겟 광고 없이도 고객 유입 성공! M 성형외과의 광고 마케팅 이야기

M 성형외과는 위픽부스터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의료 분야의 광고 제약 속에서도 성공적인 고객 유입과 브랜딩 강화를 이뤘습니다. 광고 클릭률 7.45% 및 시술 문의는 기존 대비 3배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랜딩페이지 하나로 프랜차이즈 문의 폭주! 템포커피의 브랜딩 전략 썸네일

랜딩페이지 하나로 프랜차이즈 문의 폭주! 템포커피의 브랜딩 전략 

템포커피는 서울권 주요 대학로 권역의 프랜차이즈 가맹 네트워크 확장과 브랜딩 강화를 위해 전문 위픽 CPA 팀과 협력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달성 했습니다. 

폭발적 가맹 문의 이끈 와우곱창의 숏폼 광고 썸네일

폭발적 가맹 문의 이끈 와우곱창의 숏폼 광고

와우곱창은 12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소규모 프랜차이즈로, 전국적인 확장을 목표로 위픽 CPA와 협력하여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본 캠페인은 짧고 강렬한 쇼츠 영상과 타겟 맞춤형 랜딩 페이지를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고객 여정에 따른 퍼널 마케팅 전략으로 사업 확장한 포트캔커피 썸네일

고객 여정에 따른 퍼널 마케팅 전략으로 사업 확장한 포트캔커피

위픽 CPA 캠페인을 통해 포트캔커피는 예비 가맹점주 모집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단순한 광고 집행을 넘어서, 초기 관심부터 구매 전환까지 촘촘한 캠페인 설계와 타겟 분석, 적절한 메시지 전달로 성공적 캠페인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가맹 확장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다: 오븐숯불민족 썸네일

소자본 프랜차이즈 가맹 확장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다: 오븐숯불민족 

오븐숯불민족은 소자본 배달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전국 가맹 확대 전략을 실현시키기 위해 위픽 CPA 솔루션을 활용했습니다. 위픽 CPA 솔루션을 활용한 이 캠페인은 가맹 DB 모집 목표를 380% 초과 달성하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신도시 창업 열풍, 안심치킨 프랜차이즈 확장 캠페인 비결 썸네일

신도시 창업 열풍, 안심치킨 프랜차이즈 확장 캠페인 비결

안심치킨은 웰빙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떠오르는 강자입니다. 안심치킨 프랜차이즈 본사는 경기권 신도시 지역 내 가맹 확대 전략을 실현시키기 위해 위픽 CPA 솔루션을 활용하여 가맹 DB 모집 목표를 280% 초과 달성하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광고 수익률 78%! 고려통닭이 증명한 프랜차이즈 마케팅 혁신 썸네일

광고 수익률 78%! 고려통닭이 증명한 프랜차이즈 마케팅 혁신

고려통닭은 키워드 중심의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2030 청년층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했고, 가맹 문의량 3.5배 증가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저렴한 창업비용과 간편한 시스템을 강조한 틱톡 광고와 직관적 랜딩페이지가 주요 성공 요인이었습니다.

청년 창업자를 타겟팅한 크로엔젤의 프랜차이즈 마케팅 노하우 썸네일

청년 창업자를 타겟팅한 크로엔젤의 프랜차이즈 마케팅 노하우

크로엔젤은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제빵 기술 없이도 손쉽게 베이커리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 틱톡 마케팅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광고 클릭률 7.13%, 웹사이트 방문율 234% 증가로 고객 문의량이 3.7배 늘었습니다.

한식 프랜차이즈의 성공 공식: 김촌의 가맹 확장 비법 공개 썸네일

한식 프랜차이즈의 성공 공식: 김촌의 가맹 확장 비법 공개 

김촌은 오랜 시간 동안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아온 한식 브랜드로, 서울 내에서의 가맹 확장을 목표로 위픽CPA 솔루션을 활용했습니다. 가맹 모집 메시지를 디지털 매체에 효과적으로 풀어낸 김촌의 프랜차이즈 가맹 확장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실패를 넘어 성공으로: 피자닭터의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썸네일

실패를 넘어 성공으로: 피자닭터의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피자닭터 프랜차이즈는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서 가맹점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위픽 CPA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정밀한 타겟팅으로 캠페인을 재구성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업 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장수 브랜드 훌랄라 치킨, 가맹 모집 확장을 위한 마케팅 성공 백서 썸네일

장수 브랜드 훌랄라 치킨, 가맹 모집 확장을 위한 마케팅 성공 백서

훌랄라 치킨은 위픽 CPA 광고를 통해 웰빙과 뉴트로 트렌드를 선호하는 중장년층 및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하여, 웹페이지 방문률 216% 증가와 가맹 문의 2.8배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가맹 문의 3.5배 증가한 신생 프랜차이즈 피치타임의 마케팅 썸네일

가맹 문의 3.5배 증가한 신생 프랜차이즈 피치타임의 마케팅

위픽 CPA를 활용한 피치타임의 마케팅은 광고비 절감과 높은 광고 효율을 통해 가맹 문의 증가를 달성하며, 효과적인 가맹 확장을 이뤘습니다. 특히, 2030 타겟층을 중심으로 메타 및 틱톡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DB 확보가 이루어졌습니다.

사회적 가치와 함께 성장하는 창업 기회: 샌드리아의 가맹 확장 전략 썸네일

사회적 가치와 함께 성장하는 창업 기회: 샌드리아의 가맹 확장 전략 

글로벌 탑 프랜차이즈가 국내 샌드위치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요즘, 써브웨이에 도전장을 내민 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를 소개합니다. 샌드리아는 가맹주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프랜차이즈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마라탕으로 중식 프랜차이즈의 판도를 바꾸다: 라화쿵부의 성공사례 썸네일

마라탕으로 중식 프랜차이즈의 판도를 바꾸다: 라화쿵부의 성공사례

라화쿵부는 마라탕을 주력 메뉴로 하여 중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라탕의 인기에 힘입어, 라화쿵부의 프랜차이즈 본부는 브랜드의 가맹 파워를 강화하고자 뉴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 전략을 펼쳤습니다. 

밥구정로데오가 밝힌 프랜차이즈 확장의 비밀: 5無 프로모션 썸네일

밥구정로데오가 밝힌 프랜차이즈 확장의 비밀: 5無 프로모션 

밥구정로데오의 가맹 모집 캠페인은 질 높은 데이터베이스(DB) 확보에 초점을 맞추어, 창업에 심도 깊은 관심을 가진 이들을 정밀하게 타겟팅하는 전략을 펼쳤습니다. 어떻게 고도화된 마케팅 접근 방식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확보하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아도겐의 고품질 가맹 DB 수집 전략 썸네일

프랜차이즈 아도겐의 고품질 가맹 DB 수집 전략 

아도겐은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품질 높은 예비 창업자 DB를 수집하기 위해 위픽CPA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기존의 양적 접근에서 벗어나, 질적으로 우수한 데이터 확보에 초점을 맞춘 이 캠페인은 효과적으로 예비 창업자를 공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썸네일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프랭크버거는 위픽 CPA를 활용하여 치열한 수제버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는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프랭크버거의 경쟁 우위를 명확하게 부각 시키며 예비 가맹점주의 가맹 문의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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