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은 국내 프랜차이즈 F&B 브랜드 BBQ의 2025년 예비창업자 모집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병원 마케팅 성공사례: 성남 분당 ‘K’의원
‘K’통증의학과의원은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목, 어깨 통증치료 광고 효율을 크게 상승 시켰습니다. 시술이나 수술 없이 통증 완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소구하며 50대 이상, 직장인을 집중 공략한 결과 신규환자 수를 하루 30명에서 72명으로 향상시키며 성공적인 캠페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병원 마케팅 성공사례: 강남 서초 ‘N’병원
‘N’치과의원은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치아교정 광고 효율을 크게 상승 시켰습니다. 치아교정 비용에 부담되는 20대 고객을 집중 공략하여 월 신환 수를 4배 증가시키며 목표 KPI 2배 달성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병원 마케팅 성공사례: 강남 서초 ‘S’병원
서울대 의대 의료진으로 이루어진 모발이식 ‘S’병원은 위픽부스터 병원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환자 유입을 이뤘습니다. 이 결과, 개원 이후 1,500명 이상 모발이식, 탈모치료 수를 달성하였습니다.
병원 마케팅 성공사례: 강남 역삼 ‘B’성형외과
‘B’ 성형외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리프팅 시술 광고 효율을 크게 상승시켰습니다. 포토샵, 보정어플을 주로 사용하는 20대 고객을 집중 공략하여 진료 상담 문의를 320% 향상시키며 성공적인 캠페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비포 애프터 바이럴 영상으로 상담률 2배 이상 증가, 한방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
R의원은 코로나 이후 마스크를 벗는 시즌을 맞이하여, 여드름 흉터로 고민하는 20-30대 고객을 대상으로 여드름 흉터 제거 시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비포 애프터 영상 확산 전략으로, 진료 상담 문의 230%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바이럴 영상 전략으로 상담 문의 320% 증가, G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
G병원은 피부 탄력과 리프팅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울쎄라 시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전략을 통해 광고 클릭률 4.3%, 웹 페이지 방문율 340% 증가, 진료 상담 문의 320% 상승하는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몰입도 높은 영상 콘텐츠 활용! 상담 문의 290% 달성한 A의원의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
A의원은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지방분해 주사 시술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몸매 고민이 큰 타겟층의 주요 페인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며, 영상 콘텐츠와 시술 고객 팔로우업 전략을 통해 다수의 상담 문의를 획득했습니다.
한정 할인 전략으로 상담 문의 320% 증가, 임플란트의 편견을 깬 W치과의 치과 마케팅 전략
W치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하고, 타겟 고객의 주요 고민을 정확하게 분석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많은 상담 문의를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BBQ | 퍼포먼스 마케팅
안녕하세요
여름철 안경 착용의 불편함 극복! S안과의 스마일 라식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
S안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스마일 라식 수술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했습니다. 안경과 렌즈 착용에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시즌, 타겟의 페인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낸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여 다수의 상담 문의를 획득했습니다.
여유증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 L병원의 성형외과 마케팅 전략
L성형외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여유증을 앓고 있는 군 장병과 입대 예정자를 대상으로 병원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했습니다. 타겟에 대한 진정성 있는 공감을 나타내는 콘텐츠로 적합한 메세지를 송출한 점이 성공 요인입니다.
졸업을 앞두고 새로워질 준비! N병원의 코 성형 상담 캠페인 성공 사례
N성형외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졸업과 입학을 앞둔 시즌 코 성형 수술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했습니다. 재수술이 많은 코 성형 수술 특성상 재수술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며 거둔 병원 마케팅 성공 사례입니다.
후기 하나로 상담 문의 폭발! N병원의 가슴성형 마케팅 비밀 공개
N성형외과는 위픽부스터의 병원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바캉스 시즌 가슴성형 수술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했습니다. 노출이 많은 시즌 적절한 타겟에게 적합한 메세지를 송출한 점이 성공 요인입니다.
여름 성형 수요 폭발! 성수기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적인 마케팅 비법
위픽부스터는 신뢰도 높은 후기와 타겟 맞춤형 전략으로 C 성형외과의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 상담 문의량을 2.6배 증가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여름 성수기 동안 성형 수술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시켰습니다.
프리미엄 의료 기술, 그 가치에 맞는 마케팅이 필요할 때
위픽부스터는 타겟 고객의 니즈와 페인포인트를 세분화하여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O 의원의 상담 문의가 1.3배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신규 의료기술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비결? 스토리텔링 마케팅으로 리프팅 문의 320% 증가!
L성형외과는는 위픽부스터의 맞춤형 타겟팅 전략을 통해 리프팅 시술 광고 효율을 크게 상승 시켰습니다. 40대 후반 고객을 집중 공략하여 진료 상담문의를 320% 향상시키며 성공적인 캠페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