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이름
호칭
한줄소개
보도자료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교수·작가까지 다양한 배경의 15인 발표… 실무형...
채용공고
지금 지원하기   자주 묻는 질문(FAQ) Q1. 어떤...
성장기
저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비정기적으로라도 꾸준히 성장기를 써야겠다는...
보도자료
도구는 넘치지만 실무는 어렵다…AI와 브랜드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보도자료
– 발표자 사전 비공개에도 참가 신청 몰려, 9월...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벌써 입사한 지 두...
성장기
스토리북 Generated by google Gemini https://g.co/gemini/share/c7a17d90e644 위픽의 5...
성장기
Do See & Insight Learn
채용공고
지금 지원하기   자주 묻는 질문(FAQ) Q1. 어떤...
기업문화
2025 위픽코퍼레이션 하반기 피드백 데이 스케치
기업문화
“불사조처럼 되살아난 시간” – 등대학교 5기, 회복과 연결의...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이전보다 더 다양한 작업에...
성장기
이제 광고 성과를 적기 시작한 3주차 입니다! Do...
성장기
Do See & Insight Learn 내가 고객이 되어...
성장기
1.기본 정보 교육명: 50개 케이스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성장기
B2B 마케팅 리드 전환 전략 수강 후기 –...
성장기
기획은 2형식이다" 수강 후기 – 문제 정의(P코드)와 솔루션(S코드)의...
성장기
브랜딩은 대화다. 2025년 상반기, 위픽 브랜딩팀은 ‘콘텐츠를 통한...
성장기
안녕하세요! 사업성장팀 이정주입니다.25년 상반기 교육으로 온라인강의를 수강했는데요.교육 후기를...
성장기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첫 직장이라 잘 적응할...
성장기
안녕하세요! 플랫폼 부문 사업성장팀 조희연입니다 🙂 최근 읽은...
성장기
안녕하세요! 플랫폼 부문 사업성장팀 조희연입니다 🙂 2025년 1분기에...
성장기
플랫폼팀 리드를 하면서 기술적은 지식은 있지만 PM 역량...
성장기
안녕하세요🙂사업성장팀 이정하입니다.상반기에 들은 교육 후기 나누러 왔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