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제품과 이벤트, 커뮤니케이션은 하나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2021-12-16

업무목록

  • B사 신규 랜딩페이지 기획 및 제작, 연우님 랜딩페이지 리디자인
  • K사 캠페인 리 세팅 
  • Y사 카피 12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보완점

  • 성과를 얻기위해 조급함과 성급함이 아닌 정량적 수치와 근거를 통대로 최적화단계를 진입해야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 기존 우수 소재를 바탕으로 창작이 아닌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 할 때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가 더욱 넓은 시야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소감

0기 7월 성과 리포트 보고, 많은 광고비를 통해 얻은 소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과거 우수 소재를 리 디자인하여 이탈율을 최소화하는 전략 또한 전환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길인 것 같습니다.

팀 전체 피자 회식, 팀장 님과의 티타임으로 금주의 특이사항과 스스로를 돌아보는 뜻 깊은 한 주였습니다.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LV. 2 배우는 대로 적용하기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7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7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회고
[부스터팀] LV. 1 배우는 것의 즐거움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