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Ai가 대체할 수 없는 것

2025-04-08

Ai는 거의 모든 마케팅과 브랜딩을 대신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브랜드 일관성을 대체할 수는 없다.

일관성이란 정지되어 있고 멈춰있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이 닥치더라도 타협하지 않고 끊임없이 살아서 저항하는 불굴의 의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브랜드 일관성은 사람의 몫이다.

김태환의 글 더보기
나에게 플랫폼이란
스테이블코인이 광고 거래의 기축통화가 되는 날
마케터는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
Blockchain Revolution, 돈 탭스콧
This is Strategy, 세스 고딘
공정하다는 착각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7주차 성장일지
[부스터팀] LV. 8 감사합니다!
[부스터팀] 6주차 성장일지
[부스터팀] LV. 7 회고의 중요성
[부스터팀] 5주차 성장일지
[대외협력팀] 성장기_4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