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김태환
대표
사람과 기업이 나다움을 발휘하고 성취하도록!
보도자료
PR 코칭
“추구하는 삶을 위해 정신없이 달려왔던 시간을 뒤로하고, 나에게...
성장기
그리스 신, 나이키, 에르메스, 헤라는 사람들이 밤에도 길을...
성장기
원문은 “착해지지 않아도 돼”로 시작하지만 제게는 “탓하지 않아도...
성장기
모든 거래의 기본은 신뢰다. 거래를 연결하는 플랫폼의 역할은...
성장기
우리는 에베레스트의 어마어마한 높이를 볼 때부터 이미 직감했다
성장기
적시광고(Just in time Ads)란 낭비을 최소화하기 위해 극한의...
성장기
대표님이 다해줄줄 알았어요 팀의 챌린지 데이 현장
성장기
최초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해서 엔드 유저까지 만나 본 사람
PR
마케터들의 데뷔-성장-성공과 함께하는 마케터 라이프 사이클 커뮤니티 플랫폼
코어타겟
SK 플래닛 SKT
통신사, 카드사의 Web/App 고객행동데이터로 초정밀한 개인화 메시지를 발송하세요.
IMC
광고를 상품 픽업하듯 쉽게
CPA/CPS CRM 컨택센터
발생한 성과만큼 결제하는 광고 솔루션
바우처 퍼포먼스마케팅
비싼 마케팅 비용, 최대 90%까지 정부 지원이 가능합니다....
영상 브랜딩
고객 또는 환자에게 의사는 곧 병원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B2C
우리가 선택한 인기 뷰티 이벤트
UI/UX/개발
위픽코퍼레이션
UI/UX/개발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영상
위픽코퍼레이션
굿바이필름 소셜 캠페인 영정 영상 제작하였습니다.
성장기
브랜딩 영상 해외광고
현대건설기계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성장기
세일즈 소셜미디어 영상
MSI
MSI P65 신제품의 휴대성, 디자인, 크리에이팅 능력 등...
성장기
IMC
부광약품
'부광약품'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 설정을 위해 키 슬로건을...
성장기
브랜딩 굿즈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인식에 녹아들 수 있도록 피크닉...
성장기
영상
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특별시체육회' 행사 현장의 각종 이벤트와 참여자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성장기
영상
신촌물총축제
'신촌물총축제'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성장기
CPA/CPS 퍼포먼스마케팅
SNU안과
머신 러닝 최적화 작업과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소재 기획을...
성장기
브랜딩 퍼포먼스마케팅
미국육류수출협회
B2B 고객 및 B2C 고객에게 보다 쉽게 다가가고자...
성장기
브랜딩 UI/UX/개발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육류수출협회' 홈페이지 일 트래픽 증대를 목적으로 다수의 셰프와...
성장기
PR
서울우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서울우유의 기업 브랜딩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성장기
브랜딩 영상 퍼포먼스마케팅
NOTA
NOTA의 캘리포니아 마케팅 캠페인
성장기
영상
GS안과
'안과의사 김무연' 채널을 기획하고 원장님을 브랜딩하여 통합 마케팅을...
성장기
위픽코퍼레이션
위픽코퍼레이션 뉴스레터 ‘위픽레터’ 제작 및 발행 운영. 마케팅...
성장기
영상 IMC
위픽코퍼레이션
위픽코퍼레이션 2021년 쇼릴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성장기
퍼포먼스마케팅 CPA/CPS UI/UX/개발
위픽코퍼레이션
DB수집을 실시간으로 신청자 상담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저는 사람들이 재능을 발휘하고 성취하도록 돕는 일이 즐거워요. 열정과 재능은 있지만 시장에서 일자리를 찾지 못한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아 발휘하고 인정받고 성취하도록 돕는 일은 마케팅이 가진 가장 선하고 멋진 힘이니까요. 그래서 창업을 했어요. 사람과 기업이 나다움을 발휘하고 성취하도록 돕는 마케터 플랫폼 기업을 비전으로요.

투자도 받지 않은 채, 그야말로 아무것도 없는 흙바닥에서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지인들부터 모아 마케팅 회사를 창업했어요. 가진 것 없이 덜컥 회사부터 차렸으니, 시작부터 무모한 도전이었죠. 퇴직금, 대출금, 24시간을 모두 썼지만 매일 성취감을 느꼈어요. 나는 매일 나의 동료들에게 비전을 이루고 있었거든요. 그들이 나다움을 발휘하고 성취하도록 도왔죠. 내가 세상에 마케터로서 발휘할 수 있는 가장 멋지고 선한 힘을 발휘한거죠.

이렇게 7년을 보내보니, 그때의 동료들도 어느덧 뛰어난 인재가 되었고, 회사도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어요. 회사는 무엇보다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역량을 갖게 됐어요. 커머스, 파이낸스에 대한 경험도 보유하게 됐고요. 주도적으로 일하기 위해 아직 투자 한번 받지 않았고, 월급 밀린 적 없이 탕비실 간식은 늘 채워두는 생존력 강한 회사가 된 점은 특히 자랑스러워요.

그래서 이제는 본격적으로 세상을 향해 더 큰 비전을 달성하고 싶어요. 분야, 세대, 지위, 국경과 관계없이 세상에서 가장 탁월한 인재들이 모여 전세계의 비즈니스와 사회 이슈를 해결하는 마케터 플랫폼 기업이 되고 싶어요.

그야말로 도가니에 있는 사람들이 마치 한 회사, 한 건물, 한 브랜드에 소속되어 일하는 것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강력한 연결망을 구축할거에요.

그래서 그들이 세상과 사람들의 꿈에 기여하고 성취하는 장을 만들거에요.

시장에서 자리를 찾지 못한 제품, 그 제품을 만든 기업의 임직원들, 자기 재능을 발휘할 곳을 찾지 못한 사람들의 수요와 공급을 마케팅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 그것이 제가 꾸는 꿈이에요.

이 세계 안에서 우리는 모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2014.08 The Most Effective Marketer TOP5 전미마케팅협회
2014.08 The Most Effective Brands TOP5 전미마케팅협회
2014.12 SMART APP AWARD 2014 정보서비스부문 통합대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014.07 Effie Award Korea Media Innovation ‘Silver Winner’ Effie Awards
2014.07 Effie Award Korea Service ‘Silver Winner’ Effie Awards
2013.07 Effie Award Korea ROI ‘Finalist’ Effie Awards
2013.07 대한민국 광고대상 TVCF ‘은상’ 한국광고협회
2013.11 대한민국 광고대상 ‘심사위원 특별상’ 한국광고협회
2013.11 대한민국 광고대상 IMC ‘파이널리스트’ 한국광고협회
2013.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국광고협회
2012.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심사위원 특별상’ 한국광고협회
2012.12 TVCF AWARD 대상 TVCF AWARD 집행위

문의하기

의미있는 변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