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함:] 포트폴리오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굿즈 마케팅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인식에 녹아들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얼음틀, 파우치, 핸디 선풍기 등 실용적이고 다양한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머신 러닝 및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소재를 통한 성공적 전환
머신 러닝 최적화 작업과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소재 기획을 통해 ‘SNU안과’의 유효 고객의 성공적인 전환을 이끌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필름 제작을 통한 해외 소비자 확보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 ‘녹차원’의 B2B2C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오랫동안 지켜온 기업가치를 트렌디하게 어필하고,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레시피 영상으로 중국 및 영미권을 타겟으로 해외고객을 잡을 수 있는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였습니다.
페인 포인트를 활용한 브랜드 필름 제작
국민게임 ‘서든어택’이 가진 Pain point 를 역으로 활용, 유저들이 느낀 단점을 전면에 내세운 컨셉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킬 수 있는 예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