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강연 디지털마케팅 브랜딩

WPL 인사이트서클 vol.1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이번 행사에서는
마케팅으로 세상을 이롭게 바꿀, 이로운 영향력을 펼칠 마케터 100+명을 대상으로
11명의 '마케터'가 각자 5분 동안 자신의 경험을 통한 인사이트를 공유했어요.

1️⃣ 행사 대상 :
① 기업 내 마케팅, 광고, 브랜딩, PR 관련 실무자
② 마케팅 관련 스타트업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③ 마케팅 트렌드 및 실무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직군의 직장인
④ 대학생 및 신입 마케터 (마케팅 입문자)

2️⃣ 행사 목적 :
① 마케팅 인사이트 공유
② 마케터 네트워킹 강화
③ 문제·현상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 습득

3️⃣ 행사 일정 :
24. 12 12(목) 19:00 ~ 22:00

4️⃣ 커리큘럼 :
˙강지애 (마케터 Z) : 기념품을 고를 때 성공하는 방법 : 소셜화폐
˙김정진 :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검색량 3배 늘리기
˙김용훈 : 뉴스 앞이 아닌 뉴스에 나오는 아이디어
˙윤진호 (마케터초인) : 마케터의 탄생과 죽음에 대하여
˙유동완 : K-POP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 나랑 놀자!
˙이재원 : 세상에 그냥 마케터는 없다. – 브랜드마케터 이야기
˙정영석 : 비즈니스 위험지표를 정의하는 방법
˙하수빈 (마케팅몬데 팀장) : SEO 맛집이 된 마케팅몬데의 콘텐츠 전략
˙큰바다 : 디즈니와 넷플릭스를 통해 업의 본질을 읽고 산업의 변화를 알아내는 방법
˙Paul Jpseph J. kang : Project For Death And The City, It’s future now

5️⃣ 연사 :

<좌측 상단부터 –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강지예, 김용훈, 김정진, 유동환, 이서우, 폴 죠셉 강, 하수빈, 정영석, 박천욱, 이재원, 초인 윤진호

6️⃣ 참여 인원 :
마케터 100+명

7️⃣ 참여자 피드백&후기 :





8️⃣ 교육 현장 스케치 :

서정완의 글 더보기
WPL 인사이트서클 vol.2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WPL 웨비나 : 병원마케팅 ROAS 300%의 벽 대신 부숴드립니다.
WPL 웨비나 :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포트폴리오 더보기
WPL 인사이트서클 vol.2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WPL 웨비나 : 병원마케팅 ROAS 300%의 벽 대신 부숴드립니다.
WPL 웨비나 :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캠페인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