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성장기 #2

2025-07-29

안녕하세요!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설수빈입니다!
이전보다 더 다양한 작업에 참여하게 되면서, 브랜드와 매체별로 디자인을 유연하게 조율하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Do]

  • 기존 소재 수정
  • 각각 다른 다양한 매체에 올라가는 소재 제작
  • 각 브랜드의 컨셉에 맞게 랜딩페이지 디자인

🍅[See – Insight]

  • 수정 요청의 의도 파악의 중요성

기존 소재를 수정할 때, 단순히 시각적인 변화만 보는 것이 아니라 어떤 이유에서 해당 수정이 요청되었는지를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그래야 피드백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욱 효과적인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 매체 특성에 따른 디자인 고려 필요

어떤 매체에, 어떤 방식으로 노출되는 광고인지에 따라 동일한 디자인이라도 다른 접근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특히 각 매체의 크기나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더욱 적합한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Learn]

  • 각 매체를 이용하는 사람의 시점에서 디자인을 바라보며 가독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높여나가겠습니다.
  •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 노출되는 랜딩페이지의 경우, 작업 중간중간 실제 기기로 확인하며 가독성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남은 기간에도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_ _ )!

설수빈 콘텐츠 디자이너의 글 더보기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성장기 #1
성장기 더보기
마케팅 인턴 성장기 3주차
마케팅 인턴 성장기 2주차
[교육후기] 50개 케이스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 기획부터 성과 개선까지
B2B 마케팅 리드 전환 전략(온라인 수업) 후기
기획은 2형식이다(도서) 후기
“브랜딩은 대화다” – 위픽 브랜딩팀의 상반기 관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