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레터, CEO로 돌아온 길건 '마케터 인증서' 전달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위픽레터, CEO로 돌아온 길건 ‘마케터 인증서’ 전달

지난 6월 이효리 춤 선생으로 알려진 가수 길건이 위픽레터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2023-07-31

<송파동 카페 온나에서의 길건 (사진제공=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운영하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 ‘위픽레터’는 두 브랜드의 CEO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길건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선한 마케터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효리 춤 선생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가수 길건은 현재 송파동에 있는 ‘카페 온나’와 주얼리 브랜드 ‘베라 아이콘’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카페 온나’는 ‘온전히 나를 위한 커피’라는 뜻으로 결식아동들을 위한 카페이기도 하다.

카페 사업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 ‘지속성’과 깨알 같은 ‘디테일’을 꼽은 CEO 길건은 “카페 사업에서는 얼마나 오래 살아남느냐가 포인트”라며 “디테일한 서비스, 디테일한 메뉴, 이런 것들이 모여서 큰 가치가 된다”라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길건이 운영하는 카페 온나의 월 매출은 약 6천만 원에 가깝다. 이에 대해 “주변 상건 파악을 통해 소소한 이벤트도 많이 열고, 독점적인 마케팅 포인트로 가격이든 메뉴든 무언가를 하나 만들면 성공하지 않을까 싶다”라며 본인만의 마케팅 팁을 공유했다.

또한 길건은 본인이 직접 디자인, 제작, 판매까지 책임지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베라 아이콘’의 CEO다. 길건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얼리 사업의 판매 금액 전액을 기부한 바 있다. 위픽레터를 통해 그녀는 선행의 선순환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업 성공의 키워드로 ‘선행’을 꼽았다.

<위픽코퍼레이션에서 전달한 마케터 인증서 (사진제공=위픽코퍼레이션)>


길건은 “선행으로 인한 마케팅적 도움으로 사업 제안과 투자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지만, 사업의 목적이 돈이 아닌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는 것 자체에 행복을 느끼는 거라 사업을 더 키우는 부분에 대해선 아직 많이 부담스럽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그녀는 “선한 영향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욕심을 버려야 하는 것”이라 말하며, 다른 소상공인과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분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픽레터는 길건과 같이 세상을 선하게 변화시키는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다. 위픽레터 인터뷰 콘텐츠에는 자신만의 마켓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마케터들의 이야기가 월 1회 정기적으로 소개되며 많은 마케터들에게 유익한 인사이트와 더불어 공감과 용기를 주고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497)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