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위픽코퍼레이션-굿닥, 헬스케어 사업협력 위한 MOU 체결

지난 2일, 위픽코퍼레이션이 굿닥과 헬스케어 마케팅 분야에 대한 전략적 협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3-06-08

△ (왼쪽부터) (주)굿닥 임진석 대표와 (주)위픽코퍼레이션 김태환 대표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위픽코퍼레이션)

지난 2일, (주)위픽코퍼레이션 대표 김태환과 (주)굿닥 대표 임진석은 헬스케어 마케팅 분야에 대한 전략적 협업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광고 캠페인 운영 협업 △마케팅 서비스 제공 영업 기회 발굴 △양사 간 현업 정보 공유 및 기술 교류 등을 통해 병원/의료 마케팅 분야에서의 발전을 꾀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헬스케어 관련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나아가 환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픽코레이션은 지난 5월 통합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했다. 위픽업은 마케터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예산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받아 광고를 집행, 결제하고 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굿닥은 누적 다운로드 1,000만 이상의 헬스케어 앱으로 병원 예약 서비스 및 비대면 진료, 다양한 시술 정보 제공 서비스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위픽코퍼레이션 김태환 대표는 “이번 의료 광고 분야를 시작으로 각 분야 모든 마케팅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올라운드 마케팅 플랫폼으로써의 본격적 행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 매일경제 (https://mirakle.mk.co.kr/view.php?year=2023&no=433023)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보도자료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개최 '위픽 인사이트서클' 신청 5일 만에 마감 임박
위픽레터 웨비나, O2O 비즈니스 ROAS 300% 돌파 전략 공개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