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광고마케팅 플랫폼 ‘위픽업(wepick UP)’ 론칭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위픽코퍼레이션, 광고마케팅 플랫폼 ‘위픽업(wepick UP)’ 론칭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했다.
wepick
2023-05-09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했다.위픽업은 광고주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아이템, 예산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광고전략을 제안 받고, 검증된 광고상품을 선택하고 집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위픽업은 분야별로 카테고라이징된 광고주가 예산, 업종, 전환 목표 등을 선택하면, 이에 맞는 광고전략과 광고상품을 추천해 준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여 마케터와 광고주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광고전략은 위픽업에서 검증한 마케터가 각 전문분야별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며, 광고 상품은 위픽업에서 검증한 광고 상품만을 배치하였다. 예산, 업종, 전환목표 등에 따라 필터링하여 광고전략과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며 분야별로 광고 상품을 카테고라이징 되어 있어 적합한 상품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정보 교환 및 질의응답이 가능한 커뮤니티,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위픽레터와 C레벨 인터뷰, 마케팅 사전, 마케팅 캘린더를 통해 광고주, 마케터 모두가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와 업데이트된 자료들을 제공한다.

현재 후불결제, 상품권 결제, 광고공동구매 다양한 결제 구매 방식을 개발 중에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이고 편리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는 “위픽업은 위픽코퍼레이션의 광고전략 제안, 광고 상품선정 등의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시킨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 니즈 파악과 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회국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팀장은 “위픽업은 어떤 광고를 해야 할지 입소문과 대행사에만 의지해야 했던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 위픽업에서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광고 마케팅 상품들을 보고, 견적서를 요청하고, 쉽게 결제, 집행할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위픽업’ 외에도 상담관리에 특화된 고객관리 솔루션 ’위픽CRM’, 다양한 병원 이벤트와 뷰티팁이 업데이트 되는 병원 마케팅플랫폼 ‘위픽뷰티’,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위픽레터’를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wepick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위픽코퍼레이션X팀퍼포먼스,업종별 CPA 광고 단가표 공동제작 및 출시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보도자료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위픽코퍼레이션X팀퍼포먼스,업종별 CPA 광고 단가표 공동제작 및 출시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