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미니컴퍼니C’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위픽코퍼레이션, ‘미니컴퍼니C’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청년 역량 강화 및 실무경험 기회 제공
2022-11-11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은 11월 7일 미니인턴에서 진행하는 ‘미니컴퍼니C’ 프로그램에 마케팅 멘토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니인턴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역량 강화 및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미니컴퍼니C를 기획하였으며, 현재 고용노동부와 함께 운영 중이다.

위픽코퍼레이션이 참여하는 ‘미니컴퍼니C’는 11월 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전체 일정은 11월 9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2주간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메타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의 참가자는 실제 기업의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실무경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직자의 멘토링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수료자 전원에게 고용노동부 명의 수료증을 비롯하여 헤드헌팅 서비스 및 취업 연계 혜택이 주어진다. 

멘토로 참여하는 위픽코퍼레이션 전효정 매니저는 “마케팅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고자 하는 위픽코퍼레이션의 철학을 바탕으로, 마케팅 직무로 진로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인턴쉽 프로그램의 멘토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타겟에게 콘텐츠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직접 실무를 경험하게 해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케팅 분야에 참여하는 위픽코퍼레이션은 미니컴퍼니C 외에도 마케팅 비즈니스 뉴스레터인 위픽레터로 매주 구독자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SK플래닛과 손잡고 타겟의 정확도를 높이는 코어타겟 서비스를 제공, 병원 마케팅 플랫폼 ‘위픽뷰티’를 런칭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899)

? 위픽레터 홈페이지 구경하러 가기?

? 위픽레터 구독하러 가기 ?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