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하고 싶은 일을 차근차근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우당탕탕 카드뉴스 제작기
전략을 짜고 있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 #14
안녕하세요
? 메타버스 고객 센터 ‘위픽 유니버스’ 오픈
위픽코퍼레이션, ‘CRM 마케팅 연구소’ 발족
개인정보 정책 변화의 대안은 CRM 마케팅
메타버스 고객센터 ‘위픽 유니버스’ 오픈
고객 문의 응대와 사업 제휴 등의 주요 서비스를 메타버스 고객센터인 '위픽 유니버스'에서 제공한다
종 잡을 수 없는 나침판
난 어디로 가야하나?
마케터 인턴이 새로 맡게 된 업무는?!
리프레쉬 만땅 피드백 데이
[#13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피드백 데이! 팀원 분들과의 유대감 형성의 시간!
6월, 개인 OKR점검과 팀 OKR 점검!
폴랫폼팀 디대 마케터의 한 주 #13
위픽, 사회초년생 대상으로 ‘사무실 빌런테스트’ 주목
새롭게 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의 콘셉트를 담은 가상 테스트 오픈
위픽코퍼레이션, 사회초년생들 위한 ‘억장파괴단’ 프로그램 오픈
마케팅 인사이트를 매주 뉴스레터로 전달하고 고민 상담을 위한 위클리 상담소 운영
[#12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브랜딩팀은 꿈틀꿈틀 발빠르게 성장중!✨
모델 섭외 촬영은 이렇게!
손 발 척척이 중요해요
슬기로웠던, 팀 코칭시간!!
다소 혼란스러운 한 주 였지만....
폴랫폼팀이 된 디대 마케터의 한 주 #12
[#11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실수 많은 열정러! 열정만큼 잘하고 싶다!
남은 인턴 기간 동안의 마음가짐
개인코칭, 나를 해방할 수 있었던 시간!
다시 한번 홍문화 코치님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마무리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