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임은 잠시 뿐인가..?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성장기

반짝임은 잠시 뿐인가..?

힘을 내요 슈퍼파월~
2021-12-16

저번 주 저의 바람이 닿은 것일까요? 런칭 후 아무 소식 없던 H사에서 전환이 일어났습니다! 소리 질러~~!! 런칭 이후 성과가 없이 운영만 되고 있어서 잠시 중단할까 고민했었으나 담당 관리자님과 논의 후 며칠 정도만 더 지켜보기로 하였는데 그 안에 전환이 발생하여 너무 다행입니다 ㅎ-ㅎ  믿어주신 관리자님께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물론 이렇다 할 성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전환이 이 캠페인의 도화선이 되길 바랍니다. (근데 그 이후로 다시 잠잠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저번 주에 신규 영상 및 이미지를 받았던 J사는 신규 영상 광고를 런칭하였고 신규 이미지를 토대로 소재 및 랜딩페이지 수정 작업을 거쳤습니다.

우선적으로 셋팅한 영상광고는 역시 성과가 좋았고 금일 변경한 소재 및 랜딩페이지도 성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랜딩페이지는 4종을 가지고 AB테스트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어떤 이미지를 사용해야 할지 명확한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데이터를 근거로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J사는 광고성과도 좋아서 참 운영하는 맛(?)이 있는데 한 가지 아쉬운 것은 일 수량에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ㅠ,ㅠ

근데 이번에 한번 까먹고 자동규칙을 설정해두지 않은 채 퇴근하여 광고가 계속 켜져 있었는데 정말 역대급 전환이 발생한 것을 보고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 친구는 아직 달릴 힘이 남았는데 멈춰야 한다니요…

이 사진은 저희 회사 전경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회사 문을 닫고 갈 일이 생겼는데 마지막 불을 끄기 전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성장기 더보기
신입사원 2주차 성장기!
따끈따끈 신입 5 일차 성장기
new 세일즈팀 성장기
사랑아 위픽해🙊
제가 성장기 3주 밀린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여섯째 주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