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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팀] 마케터 성장기_3주차

2025-10-31

안녕하세요😊
3주차를 마무리하게된 송영환 입니다.
위픽에 입사하고 가장 빠르게 지나간 한주 인것 같습니다.

[DO]

  • 신규 광고들을 세팅하고 처음으로 수익이 나는 운영을 하였습니다.
  • 현재 진행중인 광고주들외에 여러가지 광고주들의 소재를 기획하며 카피라이팅 작성법을 익혔습니다.

[SEE]

  • 단순한 금액·혜택보다는 “왜 안정적이고 꾸준히 매출을 낼 수 있는가”를 설명해야 고객이 설득됨 깨달아 혜택과 이게 고객에게 어떻게 작용할지 정말 잘 작용할지를 고민하게 됐습니다
  • 랜딩페이지 기획의 핵심은 기업과 상품의 자랑이 아니라 고객과의 대화를 통한 설득이라고 느꼈습니다
  •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이 경쟁상품에 비해 떨어지는게 있더라도 말을 어떻게 하냐에따라 그걸 무기로 사용할수 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INSIGHT]

  • 캠페인별 성과 저조 원인 분석 시 단순 수치보다 설득구조가 정말 타당한지를 우선적으로 점검을 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 성과 개선 회의를 진행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동료들의 피드백을 받는게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재밌게 업무를 진행하게돼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냈던것같습니다.
더 빠르면 안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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