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2025-10-17

안녕하세요.
위픽코퍼레이션에 입사하여 첫발을 내딛은 송영환 입니다.
위픽 자체 플랫폼을 학습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배정 받으며 정신없이 지나간 한 주였는데요
모든 것이 낯설었지만 새로운 환경 속에서 빠르게 적응을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DO]

  • 위픽부스터의 사용법을 학습
  • 고객 DB 수집 광고의 스터디
  • 기존 광고의 인사이트를 학습하고 벤치마킹

[SEE]

  • 이번 주에는 ‘어떻게 고객을 유입시킬 것인가’에 대해 깊이 고민했습니다.
  • 고객을 천천히 설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명확하고 강한 어필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

[INSIGHT]

  •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신입 마케터의 마음으로 돌아가 다양한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 익숙함 속에서 지쳤던 광고 운영의 루틴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성장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 앞으로 3개월간의 성장기를 통해 업종에 상관없이 스스로 마케팅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는 마케터로 한 단계 성장하고자 합니다.

이번 주는 새로운 시작의 설렘과 함께 배움의 즐거움을 다시 느낀 한 주였습니다.
빠르게 새로운 플랫폼에 적응하고 다양한 기업들의 광고들을 진행하면서 도움을 받는 사람이 아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영환의 글 더보기
성장기 더보기
성장기 #1 <회사에서 나를 어떻게 규정하는가.>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성장기 #3
위픽 숲의 다섯가지 비밀
마케팅 인턴 성장기 4주차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성장기 #2
마케팅 인턴 성장기 3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