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마케팅 인턴 성장기 4주차

2025-08-10

Do

  • 지속할 광고, 중단할 광고 판단하기.
  • 팀 회의 참석 시작
  • UTM디코딩 사용 시작
  • 중간 성과 계산 및 최종 성과 계산
  • 라이브 했던 랜딩페이지 수정
  • 보험 신규광고주 소재 및 랜딩 기획 및 제작

See & Insight

  • 메타광고 예산 설정에 문제 없었는데 나중에 숫자가 조금 바뀌어있어도 있을 수 있는 일이다. → 어떤 이유로 예산이 차이가 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중간중간 계산할 때 기록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Learn

  • UTM디코딩을 많이 해보고 어떤 부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야할 것 같다.
  • 항상 기획을 할 때 자료조사에 많은 시간이 들기에 평상시에도 많은 분석 및 지식을 얻으려고 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 같다.

김예림 마케터의 글 더보기
마케팅 인턴 성장기 3주차
마케팅 인턴 성장기 2주차
마케팅 인턴 성장기 1주차
성장기 더보기
[캠페인팀] 디자이너 인턴 성장기 #2
마케팅 인턴 성장기 3주차
마케팅 인턴 성장기 2주차
[교육후기] 50개 케이스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 기획부터 성과 개선까지
B2B 마케팅 리드 전환 전략(온라인 수업) 후기
기획은 2형식이다(도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