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페인 팀 인턴 김효경입니다!
이번 주에는 첫 월급도 받고, 첫 런칭도 하고, 팀도 나눠지고 굵직굵직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저번주에 런칭을 취소하고 환불했던 광고주분이 다시 계약을 하셔서 드디어 첫 런칭을 하게되었습니다.
열심히 런칭 준비하기는 했지만 다시 계약하실지 몰랐습니다…프로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처음으로 숏폼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소재랑 타입폼 랜딩 페이지는 이전부터 만드니까 익숙해져서 만드는 속도가 조금 빨라졌지만 숏폼은 처음 만드는 것이기도 하고 디자인적인 요소를 무시를 못하기 때문에 익숙해지는데 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망고 보드로 소재를 만들 때는 최대한 랜딩 페이지를 쪼개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입사한지 한 달된 기념으로 재광 리드님과 면담을 했는데 업무적인 것과 회사생활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물어보셨습니다.
아직은 배울 것도 실패할 것들도 많고 명확히 해야 할 것들이 보여서 좋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재광 리드님께서 배우고 시작하려고 하지말고, 일단 시작하고 일을 하면서 배우면서 써먹는 것이 좋다고 조언해주셨습니다.
실패하면서 배우는게 기억에 많이 남고, 무엇보다 실수하거나 실패하면서 배운 인사이트는 잘 안 잊을 것 같습니다.
다음 주에는 동규님과 포토샵 강의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주간 회의 때 포토샵에서 어떤 것들을 배우고 싶은 지를 팀원 분들께 여쭤봤는데 포토샵의 기초적인 기능과 소재나 랜딩페이지를 만들 때 바로 쓸 수 있는 기능을 알고 싶어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예제를 한 번 준비해서 강의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번 열심히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5주차 성장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