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래닝팀 박영지 매니저입니다! 🙂 벌써 4번째 성장일지네요.
성장일지로 비로소 성장하는 저를 느낍니다! 몰랐던 성장 그래프를 성장일지를 통해 확실히 그려가고 있는 듯 해요. 그럼 이번 주 성장일지 가볼게요.
고되지만 고! 해야 한다. 🪂
저는 지난 번에도 이야기했듯 ‘플래너’를 통해 모든 업무를 리스트업해놓고 도장깨기처럼 하나씩 완수해나가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뭔가 완수해나가며 스스로 차곡차곡 쌓아 올라가는 기쁨도 있고, 내가 오늘 하루 무슨 일을 했는지 쫙 훑어보며 스스로 피드백하기 좋더라고요. 제가 위픽에 입사한 2월부터 지금까지 플래너에 제 모든 업무를 정리해 놓고 있어요. 2월부터 진행했던 일들을 가끔 보곤 하는데 “나 열심히 했네..” 라는 안도감도 들고, 스스로 칭찬도 해주고 있답니다. 직장 생활은 압박이 수시로 짓누르기 때문에, 스스로 다독이며 본인의 입지를 개진해 나가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저랑 같이 업무하는 인턴님께도 플래너 기입을 통해 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렸고, 각자의 업무를 크로스 체크하며 능률을 높이고 있어요!
금주엔 위픽레터 서비스 소개 페이지를 드디어 모두 업로드 했고, 하반기때 위픽레터 콘텐츠 기획을 위해 대표님께 보고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마케팅은 기획 업무가 많기 때문에 기획안을 보고하고 수정해나가는 단계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정확하고 치밀한 피드백을 통해 업무 완성도의 깊이가 달라지거든요.
금주에도 그랬지만, 요즘 위픽레터에 협업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저희 위픽레터는 협업에 대해 언제든 열려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구독자가 폭발했어요! 💥 뉴스레터 담당자분들은 아시겠지만, 구독자 수에 대해 신경안쓰려고 해도.. 그게 안되는 것 모두 아시죠…? 정말 1명, 1명의 구독자 분들이 너무 소중하답니다 💛 각 기업에서 뉴스레터 담당하시는 분들, 이거 보고 계시다면… 저희 함 모일까요?… 📰
▲ 아이보스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여기 다 모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보스 모두 아시죠? 아이보스에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에 위픽레터가 2번째로 소개되었답니다 ❤️🔥 뿌듯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위픽레터의 피,땀,눈물을 알아주시는 분이 계셨다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울컹울컹 하더라고요.. 이번 주는 참 짧고도 긴 week였어요… 고되지만 고! 해야 하는 우리 직장인 여러분들……… 우리 힘냅시다. 저희 모두 소중한 사람들이잖아요? 우리 다같이 더욱 단단한 돌멩이가 됩시다!
그럼 위픽레터 돌멩이 이만 물러갈게요. 다음 주에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