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랫폼팀 인턴 박지민입니다!
5월이 시작되었어요!
근데 첫 주부터 휴일이 이틀이나 ..! 그것도 월금…!
그래서 3일만 회사를 나왔답니다..ㅎㅎ
좋긴 했는데요… 하지만 3일 안에 모든 걸 끝내야 한다는 생각에 조급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해야 하니깐 열심히 했습니다!
?
이번 주 위픽레터는 기존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생성했어요! 미니 인턴님의 콘텐츠부터, 가정의 달, 핫플일기, C레벨, 그리고 위픽 독서모임까지! 엄청 많은 걸 냈죠?! 그리고 위픽레터 발송 일이 수요일로 변경되었답니다! ㅎㅎ 어떤 요일이 더 좋나요? 저는 월요일도 좋았지만, 수요일은 한 주를 시작하고 끝내기까지 딱 중간 지점이라 뭔가 위픽레터로 쉬어가며 리프레시 타임을 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주 위픽레터 중 제휴채널에 발행되었던 가정의 달 콘텐츠! 5월은 가정의 달이에요. 가정의 달은 그동안 잊고 있었던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일깨워 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5월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가정의 달이 되면 유통 업체에서 많은 프로모션과 기획 상품을 제공해요! 저도 덕분에 세일해서 제가 원하는 물건을 샀답니다 ㅋ 그리고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는데, 마스크 없는 첫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오프라인 행사도 크고 다양하게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조카가 있으면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 재밌는 이벤트들이 많으니 위픽레터 읽어보시고 이번 가정의 달 연휴 때 좋은 추억 남겨보세요!
그리고 이번에 다시 시작한 핫플일기! 성수에서 오픈한 느린 마을 연구소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갔을 때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막걸리가 메인이라 처음에 신분증 검사를 해서 좀 당황했어요. 지갑 안 가져갔으면 큰일 날 뻔…! ㅋㅋ 들어가서 새롭게 출시될 술도 시음해 보고 저희가 직접 칵테일도 만들어 보았어요. 낮술을 했답니다… 조금… ㅋ 근데 안이 너무 협소한데, 그에 비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더라고요. 이게 조금 아쉬웠어요. 뭔가 체험이 많았는데 거기에 맞지 않은 공간 구성이라 넓은 곳에서 쾌적하게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것도 콘텐츠로 나갔어요. 앞으로도 발행될 예정인데 성수 구석구석을 돌아다녀 보겠습니다 ㅋ 활동적인 거 너무 재밌어요!!!
?
그리고 이번 위인 타임은 슬매니저님께서 브랜딩에 대한 가이드를 소개해 주셨답니다! 회사의 색깔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어떤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야 하는지, 구성원으로서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등등 저도 더욱더 소속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구성원 한 분 한 분을 생각하면서 작성을 했다고 해요. 위픽다움..! 그것을 일깨워주셨답니다! 슬매니저님 짱!!! ?
스윗한 상현 프로님이 주신 스벅 신메뉴~ 를 끝으로 이번 주 일지 끝… 쉬는 날이 있어서 좋을 줄 알았는데 아닌 거 같아요.. 시간이 촉박한데 할 일은 있으니 좀 더 잘 하고 싶은데 그게 안 되는 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콘텐츠도 많아지고 할 일도 늘어나니 어떻게 시간 분배를 해야 할지 한 번 생각을 진지하게 해봐야 할 거 같아요. 모두 한 주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저는 오랜만에 집에 내려간답니다! 빨리 집밥… 그리고 제 침대에서 자고 싶어요… 잠만 자다 올 거 같아요..ㅋ 담주에 뵙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