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추워진 요즘.. 정말 롱패딩을 입어도 추운 것 같아요 ??
이번주차 콘텐츠입니다~!
이번주 트줍러는 제가 작성한 원고인데요. 참고할 자료가 없어서 쓸 때 막막했던 트줍러 중 하나입니다? 각 인플루언서 분들의 인스타그램과 인터뷰 등을 참고해서 작성하였는데 참고한 자료가 부족한 만큼 제가 분석한 부분이 더 많고, 어려운 만큼 다 썼을 때 성취감이 컸던 원고 중 하나예요 ㅎㅎ
로컬 인플루언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용어인데, 성수동에 회사가 있다보니까 특히 성수를 다루시는 제레박님이 흥미로웠던 기억이 나요! 이런 계정을 운영할 때는 정말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아요 ??
–
이번 위픽레터는 지난 C레벨 인터뷰의 주인공이셨던 용훈 님의 인사이트가 담겨있는데요! 데이터나 그로스 마케터에 대해 잘 모르고 있는 터라 새로운 분야를 더 공부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찬 바람 불 때 핫초코 미떼라는 카피는 몇 년이 지나도 유효한 카피인 것 같아요. 겨울의 대표 제품으로 만들어준 1등 공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털기에서는 여름에도 핫초코가 떠오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저는 겨울이라는 하나의 시즌을 꽉 잡은 것만으로도 포지셔닝이 잘 된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이번 C레벨 인터뷰에는 저와 유지님 둘이서 외근을 다녀왔는데요. 서울시스터즈의 안태양 태표님을 인터뷰 했답니다!?? 특히 음식점은 공기의 질감도 기획한다는 말이 가장 인상 깊었어요. 그리고 하기 싫은 일을 하루에 조금이라도 매일매일 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것 같다는 말씀도 마음 속에 와 닿았답니다. 출근하는 초반에는 매일 책 몇 장씩이라도 읽으면서 왔는데 다시 전자책을 구독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꾸준히 하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인데 내년 버킷리스트에 추가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