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종 잡을 수 없는 나침판

난 어디로 가야하나?
2022-06-03

첫 피드백 데이

이번 주 화요일에는 첫 피드백 데이를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피드백 데이가 뭔지 몰랐습니다.

지난 팀 코칭 때 정한 팀 OKR을 발표하고 공유하고

그에 따른 개인 6월 OKR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개월이 지난 OKR

그리고 3개월 전에 세운 개인 OKR를 보니

지금 업무에 안 맞는 것도 있었고,

정작 필요했던 것은 그게 아니었다는 후회도 밀려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어떻게 미래를 알고, 목표를 정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겠어요?

당연한 사실이지만, 아쉬움은 남습니다.

6월 한 달간의 다짐

그런 아쉬움 뒤에 든 생각은 비록 3개월 동안의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지금처럼 앞에 있는 저의 일에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피드백데이 덕분에 더 단단한 마음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위픽 식구 여러분!

5월 한 달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LV. 2 배우는 대로 적용하기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7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7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회고
[부스터팀] LV. 1 배우는 것의 즐거움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