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입력해주세요__복사본-005 (3)
마케팅
이젠 구매 잠재력이 높은 타겟만 선정하여 LMS광고로 매출 신기록을 세워보세요.
정민용
상품-썸네일-002
마케팅
단 한가지에 집중합니다
얼마를 투자해 얼마를 벌었는가
신태성
003
DB마케팅
수집하고 싶은 고객 정보만 알려주세요.
나머진 위픽이 책임집니다.
김경호
Cheerful young Chinese businessman working in office with headset
DB마케팅
효과적인 아웃 콜 상담 방법은??
한광복
위톡_플랫폼_썸네일
DB마케팅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하는 채팅 솔루션
박희은
위픽비즈니스
DB마케팅
잠재고객 신청부터 콜관리, 리마케팅까지 인공지능과 인간지능의 합작품을 사용하세요
권상현
[CF_바이럴]GS안과 홍보 영상(렌즈 이젠 끝) 0-2 screenshot
DB마케팅
국내 안과 1위, 누적 조회수 860만회 유튜브 채널 육성
이시우
위픽비즈니스
DB마케팅
DB수집을 실시간으로 신청자 상담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DB마케팅 솔루션 개발
권상현
수익율 UP! 당신이 놓쳤던 랜딩페이지의 필수요건 4가지
퍼포먼스마케팅
안녕하세요. 콘텐츠 맛집 ‘믹스앤픽스’의 콘텐츠 기획자 신명진입니다. 이번 게시물에선 상품 판매량을 올리는 ‘랜딩페이지’의 필수 요건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의 판매도 오프라인과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평소 우리의 상품 구입 패턴만 곰곰히 생각해봐도 어느정도 답을 찾을 수 있는데요. 예시와 정리를 통해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잘 정리된 설명은 능숙한 점원의 역할을 한다. 월급을 받은 명진이가 옷을 사러 백화점에...
권민주
카드뉴스 기획 ‘잘’ 하는 방법
퍼포먼스마케팅
[목표와 타겟] 공감 : 감정의 공유 신뢰 : 정보의 공유 [주제 찾기] 구글 트렌드,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연관검색어, 소셜 메트릭스, 타겟이 주로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사용한 타겟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기반으로 카드뉴스를 제작해야 한다. [카드뉴스 제작의 3대요소] 1. 포맷의 장점을 살리는 내용 쓰기 2. 관심을 유도하는 제목 쓰기 3. 목적을 달성하는 디자인 하기 [그리듯이 쓰기와 정리하며...
권민주
마케팅
이젠 구매 잠재력이 높은 타겟만 선정하여 LMS광고로 매출 신기록을 세워보세요.
정민용
마케팅
단 한가지에 집중합니다
얼마를 투자해 얼마를 벌었는가
신태성
DB마케팅
수집하고 싶은 고객 정보만 알려주세요.
나머진 위픽이 책임집니다.
김경호
DB마케팅
효과적인 아웃 콜 상담 방법은??
한광복
DB마케팅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하는 채팅 솔루션
박희은
DB마케팅
잠재고객 신청부터 콜관리, 리마케팅까지 인공지능과 인간지능의 합작품을 사용하세요
권상현
DB마케팅
국내 안과 1위, 누적 조회수 860만회 유튜브 채널 육성
이시우
DB마케팅
DB수집을 실시간으로 신청자 상담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DB마케팅 솔루션 개발
권상현
퍼포먼스마케팅
안녕하세요. 콘텐츠 맛집 ‘믹스앤픽스’의 콘텐츠 기획자 신명진입니다. 이번 게시물에선 상품 판매량을 올리는 ‘랜딩페이지’의 필수 요건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의 판매도 오프라인과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평소 우리의 상품 구입 패턴만 곰곰히 생각해봐도 어느정도 답을 찾을 수 있는데요. 예시와 정리를 통해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잘 정리된 설명은 능숙한 점원의 역할을 한다. 월급을 받은 명진이가 옷을 사러 백화점에...
권민주
퍼포먼스마케팅
[목표와 타겟] 공감 : 감정의 공유 신뢰 : 정보의 공유 [주제 찾기] 구글 트렌드,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연관검색어, 소셜 메트릭스, 타겟이 주로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사용한 타겟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기반으로 카드뉴스를 제작해야 한다. [카드뉴스 제작의 3대요소] 1. 포맷의 장점을 살리는 내용 쓰기 2. 관심을 유도하는 제목 쓰기 3. 목적을 달성하는 디자인 하기 [그리듯이 쓰기와 정리하며...
권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