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리포지셔닝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169 arrow left
브랜딩 퍼포먼스마케팅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리포지셔닝

B2B 고객 및 B2C 고객에게 보다 쉽게 다가가고자 하는 '미국육류수출협회'의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담당했습니다.

최초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되었을때 우리의 핵심 과제는 바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브랜드 리포지셔닝’이었습니다.

B2B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부터 B2C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한 홈페이지 개편, SNS 채널 통합 운영,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는 전 채널 통합 운영을 수행했습니다. 

담당자가 분야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하며 전문성을 발휘해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전담 파트너쉽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김소연의 글 더보기
온라인 캠페인을 통한 병원 홍보 및 고객 유치
입학 지원율 상승을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제품 수출, 홍보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 필름 제작
[캠페인팀] WEEK5. 촬영, 또 촬영
의약품 광고의 한계를 넘어선 온라인 캠페인 전개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굿즈 마케팅
포트폴리오 더보기
안과 시술 홍보를 위해 블로그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운영
앙사나 레지던스 IMC 마케팅
영어 화상수업 고객유치를 위한 코어타겟 문자 광고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SNS 마케팅
디테일한 제품 사용법을 담은 홍보 영상 제작
모바일게임 APP 코어타겟 문자광고

문의하기

의미있는 변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