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고객 관리 플랫폼 ‘위픽CRM’ 론칭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위픽코퍼레이션, 고객 관리 플랫폼 ‘위픽CRM’ 론칭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
개발자
2022-12-07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

위픽CRM은 여러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획득한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고객 관리 솔루션이다. 고객별로 콜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배치되며, 고객과의 상담내역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상담 이후 오프라인 예약 여부를 알 수 있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채팅, 화상 등 다양한 방식의 상담 기능을 개발 중에 있으며, 예약 후 방문 또는 결제 여부를 트래킹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상현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위픽CRM은 그동안의 위픽코퍼레이션의 잠재고객 마케팅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시킨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 니즈 파악과 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위픽CRM’ 외에도 적극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CRM마케팅 연구소’를 출범하고, 마케터들의 뉴스레터 ‘위픽레터’를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98310

개발자의 글 더보기
광고하자, 두려움없이
위픽세일즈
보도자료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위픽코퍼레이션X팀퍼포먼스,업종별 CPA 광고 단가표 공동제작 및 출시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