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전략 기획 도전기
안녕하세요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매니저 틱톡 포 비즈니스 웨비나서 유일 외부 연사로 참여, 다양한 산업군 성과 입증, 틱톡 광고 확장성 강조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위픽 ‘마케팅 용어 퀴즈’ 1000명 참가… CPA·ROI·4P에서 혼란 커 디지털 마케팅 발전 속 용어 난립, 직관적 광고 성과 관리 중요성 대두
[플랫폼팀] 신입사원 성장기 #8
중간점 찾기
두 마리 토끼 잡기
[플랫폼팀] 신입사원 성장기 #7
월요일이었는데요, 금요일이에요
나만의 흐름, 나만의 페이스 설계하기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마케터라면 놓칠 수 없는 감성 광고 카피 서베이! 위픽레터가 정규영 에디터와 함께 일본 감성 광고 카피를 분석하는 특별한 마케팅 서베이를 진행합니다. 참여하고 브랜드 메시지 전략을 배워보세요!
최종. 최최종. 최최최종!
[플랫폼팀] 신입사원 성장기 #6
위픽의 제텔카스텐, 연중무휴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년 마케터들의 커리어 목표와 워라밸 유지 방법, AI 및 자동화 등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한 리서치 결과를 확인하세요.
커뮤니케이션 위크
[플랫폼팀] 신입사원 성장기 #5
걱정보다는 도전, 두려움보다는 해결
(마케팅 뉴스레터 · 커뮤니티) 위픽레터,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