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우당탕탕인턴의 매체 활용법
카카오모먼트...틱톡..메타.. 오늘은...!
[마케터 성장기 EP. 12] 메타, 틱톡, 카카오… 어떤 매체를 선택할까?
안녕하세요
[마케팅팀] #12 광고 성수기, 좀 더 박차를 가하는 방법이 있을까?
[브랜딩팀] #12. 위픽레터 구독자 1만 명?
EP.9 DB 수집 항목이 많을 때의 ‘이탈률 해결 방법’
쉬운 일은 쉽게, 그리고 어려운 일에 집중하기
#10 듣기 좋은 성과보고의 비밀
일한만큼 평가받는 방법(이 방법으로 핵심인재 될거예요)
#12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10 우당탕탕 인턴의 인턴 매거진
Ar..E것도 제가..?
[마케팅팀] #11 카카오톡 배너 광고, CPM이 낮으면 효율도 좋을까?
EP.8 요즘 대세인 ‘틱톡’으로 광고 런칭!
#9 내 목표는 대체불가능한 사내 성과 1위 마케터
일단 단기 목표로 팀 1위다!
[마케터 성장기 EP. 11] 광고 지면을 고려하라!
[브랜딩팀] #11. 다재다능한 마케터가 꿈이에요
#11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9 우당탕탕 인턴의 “팀 업무” 이렇게 하는구나?!
도비는 자유예요
위픽코퍼레이션, ‘미니컴퍼니C’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청년 역량 강화 및 실무경험 기회 제공
EP.7 신규 광고주 런칭 프로젝트, A 부터 Z 까지!
#8 위픽 마케팅팀 인턴쉽 SELF 중간 회고
이리저리 하다 보니 벌써 산 중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