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마케팅 리드 전환 전략 수강 후기 – 트래픽 유입부터 첫 미팅까지, 고객 여정 기반의 퍼널 설계와 세일즈 협업 전략을 실무에 적용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기획은 2형식이다(도서) 후기
기획은 2형식이다" 수강 후기 – 문제 정의(P코드)와 솔루션(S코드)의 균형을 배우다. 혼란스러운 마케팅 기획을 구조화하고, 성과 중심의 기획 역량을 키운 실무 활용 경험까지 소개합니다
“브랜딩은 대화다” – 위픽 브랜딩팀의 상반기 관찰기
브랜딩은 대화다.
2025년 상반기, 위픽 브랜딩팀은 ‘콘텐츠를 통한 대화’와 ‘브랜딩의 성과화 가능성’을 중심 질문으로 삼고 실험을 반복했습니다. 그 과정은 마케터와의 대화를 여는 콘텐츠와, 성과와 연결되는 구조 설계를 통해 브랜딩 플라이휠의 첫 회전을 만들어낸 시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