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 200% 증가!
실패DB 리바운드로 숨겨진 매출을 확보하세요.
영업성과 초격차는 실패DB관리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위픽 한광복 프로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광고주의 콜 영업을 진행해왔습니다. 매출이 잘나오는 영업팀, 회사는 실패DB의 관리유무에 크게 좌우되고 있습니다.
한번 통화하고 버려지는 실패DB가 ROAS관리의 핵심입니다.
첫 컨택이후 버려지는 DB들에 1개월, 3개월, 6개월 후에는 연락을 하고 계시나요? 실패DB관리가 없다면 아무리 질 좋은 DB와 콜능력이 있다고하더라도 높은 ROAS를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실패DB는 관심도가 떨어져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문성을 가지고 통화를 해야 합니다.
공격적인 전문성이란, 고객이 거부하는데 억지로 이끌어 가는것이 아닌 고객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수 밖에 없는 언어로 고객 심리 분석 전문성이 포함된 스크립트로 통화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공격적인 영업을 요구하는 경우 콜직원의 퇴사율은 매우 높습니다.
실패DB 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많이 알기에 내부에서 많이 진행을 해보려고 시도해보셨을겁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영업을 요구하는 경우 콜직원의 퇴사율이 높아 제대로된 인력 관리가 매우 힘듭니다.
실패DB 콜은 인바운드가 아닌 아웃바운드 전문 조직에서 진행을 해야합니다.
실패DB 콜은 콜 전문성, 고객 관리, 공격적인 영업 전문성, 인력 관리가 모두 가능한 아웃바운드 전문 조직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웃바운드 전문 조직의 요건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