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울 때 입사했는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진게 믿기지 않는..?
6주차 인턴일지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주에 발행한 콘텐츠들이에요!
인스타그램에 점점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어서 넘 좋아요..?
달아주시는 댓글에 뿌듯함을 느끼면서 콘텐츠들을 만들고 있답니다~!
격주마다 트줍러 원고를 작성중인데 트렌드를 분석하고 제안까지 하는게 어려운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관련 내용 찾아보면서 제 인사이트도 느는 것 같아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제 자리에서는 무신사 스튜디오 건물이 바로 앞에 있는데요~!
일하다가 날씨가 넘넘 좋아서 하늘도 보고..!
모니터만 보면 눈이 넘 아픈데 가끔 창문밖도 보면서 리프레쉬해줘야 힘내서 일할 수 있어요 ㅎㅎ?
회사 근처 카페에 갔었는데 인테리어가 넘 예뻐서 찍어뒀어요!
회사 근처에 예쁜 카페들도 많아서 좋답니다? 정말 핫플 한가운데에 있는 위픽..?
사수님과의 점심식사!도 했답니다 ?
고민이었던 것도 말씀드리고~ 업무 어떤지 이런 얘기하면서 즐거운 식사를 했어요 ㅎㅎ
보고 있는 드라마 얘기나 영화 이런 얘기도 하면서 넘 좋은 시간이었어요 ?
그리고 입사하면 주시는 쿠폰으로 옆 팀 프로님과도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학업 관련해서 고민 중인 것도 여쭤보고 재밌는(?) 얘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사적으로 얘기를 나눌 자리가 없었는데 이 기회로 대화를 많이 나눈 것 같아서 넘 좋았어요~!
매니저님들이나 주변 분들께 많이 여쭤보기도 하고 스스로 성장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번주에는 화요일부터 한 주가 시작돼서 하루 차이지만 일주일이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아요
다음주도 월요일이 없어서 10월이 정말 빨리! 지나갈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업무가 많이 익숙해져서 데일리 업무들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새로운 업무들도 맡게 될텐데 OKR 세웠던 것들도 지키려고 노력하고 좀 더 프로다운~! 인턴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