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오랜만에 알리는 좋은 소식입니다!

2022-04-08

안녕하세요. 브랜딩팀 인턴 김우진입니다.

드디어, 한 주에 제가 콘텐츠 2개를 발행했습니다.

사실, 둘 다 오랜 시간이 들어가서 겨우, 발행한 거지만,

그래도 입사 처음으로 좋은 이야기를 올리고 싶어

성과를 낸 것처럼 이렇게 포장을 해봤습니다.

무엇보다 저 때문에 고생한 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물론, 발행도 기분이 좋지만,

발행하면서 얻은 경험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피드백

지난 성장기의 내용과 다르지 않지만, 리마인드 차원에서 언급 하자면,

  1. 무조건 내가 잘 알거나, 손쉬운 주제로 정하기
  2. 스티비에는 생각보다 텍스트가 많이 안 들어간다.
  3. 맞춤법 검사 생활화하기

이 사항들은 꼭 숙지해서 초고 5시간, 카드 뉴스 3시간이라는

팀장님과의 약속을 꼭 완수 하겠습니다!!

다음 주도 열 일해보겠습니다.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7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7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회고
[부스터팀] LV. 1 배우는 것의 즐거움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6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