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디자이너와 소통 잘하는 방법, 그것이 궁금하다!

강연우 인턴_인턴십 다이어리
2021-12-16

•업무 목록

✔ 단일 배너 기획
✔ 카드 뉴스 기획
✔ 랜딩 페이지 기획
✔ 이벤트 폼 등록 / B2C 사이트 등록
✔ 계정 세팅 요청

•소감

이번 주는 새로운 업무들을 많이 배웠던 한 주였습니다. 크리 파트에서는 기획 업무만 하는 게 아니라 광고주 검수 및 광고 세팅 요청, 이벤트 폼 및 B2C 사이트 등록 등 기획 외에도 다양한 업무들을 하고 있었으며 처음엔 어색하고, 매니저님께 설명을 들어도 계속 잊어버리는 일이 다수였지만 나름대로 정리를 해보고, 메모하며 나중엔 혼자서도 업무 처리를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했던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한 번에 많은 내용들을 배우게 되어서 살짝 과부하가 왔던 날들도 있었지만,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일이니! 다음 주는 알게 된 내용을 바탕으로 실수하지 않고 처리해낼 수 있도록 더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많이 어색하지만 플래너 관리도 잘 하고, 광고 세팅 요청도 척척해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교육 및 보완이 필요한 부분

콘텐츠 기획안 작성 시, 조금 더 자세하게 기재하는 연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시안의 방향이 디자이너분들께 잘 전달이 되도록 구두로 설명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세한 설명과 사진, 레퍼런스를 첨부하여 더 알아보시기 편하도록 앞으로 기획안 작성 시, 제가 보완해 나가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LV. 2 배우는 대로 적용하기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7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7
위픽 인사이트서클 vol.2 회고
[부스터팀] LV. 1 배우는 것의 즐거움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