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목록 :
[M사] 신규 표지 기획,제작
[M사] 랜딩페이지 수정
[G사] 내지 기획, 제작
보완점 :
랜딩페이지의 헤더 부분에 이벤트의 목적 (ex반값할인, 10일 무료체험, 1+1 )을 기재 해주면 고객들로 하여금 허들이 낮아져 랜딩페이지 뒷 부분까지 체류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앞단에 이벤트 목적을 정확하게 기재 해주는 것이 좋다.
[M사] 캠페인이 광고주 요청에따라 중단 후 다시 개시 되고나서 캠페인 효율이 너무 떨어졌다. 앞으로 광고 OFF는 정말 필요할 때만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페이스북 뿐 아닌 대부분의 RTB 매체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말고도 여러가지 변수가 작용한다. 그렇기에 더욱 더 여러가지를 실험해봐서 여러방면의 해결방법을 많이 찾아 놔야 할 것 같다.
소감 :
요번 주는 뭘 많이 해서 CTR 개선 같은건 많이 했는데 결론적으로 맡고 있는 광고주들의 수익률이 떨어졌다. 다음 주는 랜딩페이지를 좀 바꿔서 CVR 개선 좀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