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2022-04-01

안녕하세요!! 브랜딩팀 인턴 김우진입니다.

성장기를 다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을

주말 동안 생각해보고, 그것을 성장기로 남기기로 했기 때문이죠.

반성

저는 지난 한 달간 <박케터의 광고 털기> 1편 발행 후

<위픽레터>를 발행하지 못하고 업무 지연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성장기에서는 빠른 발전을 위해, 정확한 피드백을 해볼게요.

피드백

하나, 하나 따져 봅시다.

1. 글 작성 전 준비가 중요하다.

저는 이번 위픽레터 작성 때 주제를 두 번이나 바꿨는데요.

처음부터 다소 힘든 주제를 정했고,

서칭하면서, 조금 더 쉬운 주제로 바군 것 같아요.

다음에는 주제를 정하기 전에 충분한 글 설계와 능력에 맞는 주제로 선정해야 될 것 같아요.

2. 맞춤법 검사기와 마지막 점검은 필수

저는 매 컴펌때마다 오탈자가 생기고 있는데요.

그 덕분에 오탈자를 줄이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 문제점의 해결방안을 써봤습니다.

사실 이점을 고쳐도 다시 문제가 생길지 모르겠지만,

실천해서 1초라도 빠르게 일해보겠습니다.

김우진의 글 더보기
[16주차 성장기]시련 없는 성장은 없다.
"김우진"이란 사람은....
간장 이름 탄생 대서사시, 청정원 광고 털기  
빵사고 50억 버는 혜택이 있다고?! T멤버십 광고 털기
[14주차] 늘 새롭고 짜릿해요!!
종 잡을 수 없는 나침판
성장기 더보기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7
항해하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5
[#7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일의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업무속도를 내자
성장한 디대 기획자의 한 주#19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6주차
피드백으로 발전하는 한 주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