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_브랜딩_준비
10월 11월 가장 큰 프로젝트는 회사 브랜딩 영상을 제작하는 것..!
사명도 변경되었고, 내부에도 여러모로 변화가 많아서 새로운 위픽 브랜딩 영상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위픽 구성원들의 찐-모습과 매력이 잘 담긴 영상을 만들 수 있을까 .. 브랜딩팀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어요. ??
(아마 기존 기업들의 모든 브랜딩 영상을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회사 곳곳에서 예쁜 스팟이 많지만, 조금 더 퀄리티있는 영상을 위해서 스튜디오도 알아보고,외부 편집자도 구해보고 .. 머리를 요리조리 굴려보고 있어요!
최선을 다해서 알아보고 있으니 꼭 위픽 구성원들의 매력이 잘 담겨 나올 수 있는 영상이 만들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위픽레터_구독과_좋아요..
많이 부족하지만, 혼자 작업하는 업무니까 신경 많이 써야지..! 라는 마음으로 매주 보내드리는 위픽레터!?
초반에는 실수만 하지말자! 라는 마음이 컸는데, 이제는 더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면 좋겠다-라는 마음이 들어요..
어떻게 이 레터는 모르는 사람들한테도 알릴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은 하루하루입니다.. ?♀️
정말 열심히 조사해서 쓰고 있으니, 마케팅 뉴스레터를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알려드리기로 약속해주세요….!
#점심시간은_내겐_큰_기쁨이야
개인적으로 본가와 회사가 (꽤, 아주, 심하게) 먼 편이라^-^ 성수 자체는 미울 때도 있지만,
점심시간만 되면 성수에서 일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특히 이번 주에는 같은 팀 효정님이랑 무려 스테이크를 먹었어요.(심지어 효정님이 사주셨어요?) 이 다이어리를 보시는 많은 분들.. 점심시간에는 무조건 단백질 먹기로 해요… 단백질 먹어야 퇴근할 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1시간 반이라는 점심시간은 점점 더 짜릿해지는 것 같아요.
맛집에서 맛있게 점심 먹고, 노티드 들려서 도넛 하나 포장해오고, 성수 공원을 한 바퀴 산책하면 점심시간 루틴 끝-! 점심시간은 제겐 큰 기쁨이랍니다!
효정님이 주신 홍삼의 기운을 받아 위픽 코퍼레이션 모두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