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빛감동?으로 물든 2주차 인턴 다이어리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성장기

오렌지빛감동?으로 물든 2주차 인턴 다이어리

#안녕하세요_위픽에서_전화드립니다?
2021-12-16

#인턴도명절선물받습니다_오렌지빛감동?

회사에서 탐스러운 황금향을 선물 받았습니다..정말 예상하지 못하면 더 감동을 받는다더니 그 말이 맞았어요.  무한감동의 소용돌이. 괜히 엄마아빠 앞에서 어깨도 좀 으쓱해보고 동생에게 생색도 냈던 저녁이었습니다. 저녁을 다 먹고  열심히 씻어서 먹어봤는데, 오렌지빛 빛깔만큼이나 상큼하고 달콤하더라구요. 함께 포장된 엽서를 자세히 읽는데, 이 회사만의 따뜻한 느낌과 비전이 그대로 전달되어서 살짝 뭉클했습니다. 정말 지금 내가 이 회사 테두리 안에 있구나,  인턴도 회사의 구성원으로 인정해주시고 챙겨주시고 있구나- 온전히 느낄 수 있었어요 . 더 책임감이 생기고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납니다. 🙂

#안녕하세요_위픽에서_전화드립니다?

입점사 응대만 하는 게 아니라 처음으로 직접 입점사 담당자님께 컨택을 했던 일은 이번주 나름의 핫 토픽?
미리 매뉴얼을 적어두고, 이런 통화는 백 통쯤은 넘게 했던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받았습니다. 예상 질문도 몇 개 리스트업을 해뒀었는데 2개 적중해서 괜시리 뿌듯했어요.. 입점사 담당자님께 당황하지 않고 생각해뒀던 최선의 피드백을 드렸고, 컨택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후에 팀장님께 보고했는데 대처 잘 해주셨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하고 뿌듯했던 하루였답니다.

#내손을_떠나버렸어

위픽레터 10호 에디터 안정원! 내가 디자인하고 기획하고 편집한 첫번 째 뉴스레터가 무사히 발송되었습니다. 꽤 많은 부분을 리뉴얼했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는 마음이에요. 정말 인수인계를 잘 받아서 착착 잘 보낼 수 있었던 작업.. 정민님께 또 한번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 사실, 몇 번이고 이메일로 테스트 발송해보면서 수정했는데도 막상 손을 떠나니 아쉬운 부분들이 눈에 보였아요. 역시 후회는 끝이 없습니다..? 다음주에는 후회를 덜 할 수 있기를! 위픽레터 발행은 스스로 생각했을 때 가장 부담감이 느껴지는 작업이었는데, 받아보시는 분들은 어떠셨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 작업을 하면서 트렌드에 대해 공부할 수 있어서 더 맘이 가는 것 같아요. 25호까지 화이팅!

#인턴선물 #기업 #연휴선물 #기업복지 #마케팅회사복지 #뉴스레터 #위픽레터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성장기 더보기
따끈따끈 신입 5 일차 성장기
new 세일즈팀 성장기
사랑아 위픽해🙊
제가 성장기 3주 밀린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여섯째 주
[캠페인팀] WEEK5. 촬영, 또 촬영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