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팀의 OKR은? | wepick
169 arrow left

성장기

마케팅팀의 OKR은?

조르바의 춤으로 타부서와의 협동심 !?
wepick
2021-12-16

여름이 끝나가는 8월 마지막, 믹스앤픽스에 입사 또한 2달차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금주 중 가장 신성한 컨텐츠로 다가온 ‘비전달성 프로그램, 오프닝데이’ !?
믹스앤픽스의 하반기 목표와 개인 영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 컨텐츠로  삼청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사 후 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팀원들과의 업무 이외의 소통이 없던 요즘 생각보다 더욱 뜻 깊은 시간으로 다가왔고, 무엇보다 조르바의 춤을 통해 타부서와의 협동심 !?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또한 금주의 이슈 중 Instagram 문제 해결을 위해 마케팅 팀 전원 캠페인 세팅하는 대처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오류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믹픽 구성원들의 발 빠른 대처 능력, 나의 OKR 리스트에 살포시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당당하고 있는 K사는 인스타 관련 특이사항 없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상황이지만 혹시나 이번 개편으로 저조해지지는 않을지 걱정이 되는 부분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상황 또한 인턴으로써 언제가 겪어야 될 상황을 먼저 겪는다 생각하고 먼저 배운다는 마인드로 접근하려고 합니다.
신규 광고주 I사의 광고 또한 동일하게 진행되어 추후의 결과가 좋은 성과로 이어지는 길일 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금일에 광고 셋팅으로 아쉽게 운영면에서 또한 활발하게 진행되지 않은 만큼 주말간의 운영에 있어 대비하는 것이니 너무 낙심으로 이어지지 말자는 생각이다.
그동안 인스타 광고에서의 성과가 저조했던 이유를 발견하여 해결을 진행한 만큼 성과를 기대하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캠페인 셋팅이 개인의 성과가 아닌 팀원 전체의 성과와 목표에 한발 더 가까워지는 믹픽/위픽 구성원들이 되길 작은 기도를 올리는 마음으로 금주의 하루가 마무리되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PS) 한 사람만의 성과 보단 팀원들과의 높은 성과로 이어지는 행사에 참여 할 수 있어 너무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이러한 코칭교육에 꾸준한 참여를 하고싶은 마음이 컷던것 같습니다.
이 시국이 조금더 여유로워지는 날이다가 오면 구성원들과의 회식자리 또한 팀원들과의 단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란 작은 바람또한 적어봅니다.
항상 발전하고 성장하는 MIXnFIX 찢었다!

wepick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위픽코퍼레이션X팀퍼포먼스,업종별 CPA 광고 단가표 공동제작 및 출시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성장기 더보기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6주차
#1 알아두면 쓸데 있는 '인턴에서 일잘러'로 성장하기 전략 3단계
18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일 제한 수량이 몇 개인데요?
해피 추석, 2주차
성과를 위해서는 기다림은 필수다.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