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의 기본 | wepick
169 arrow left

성장기

랜딩페이지의 기본

그리드란 무엇인가
이재광
2021-12-16

업무목록 :

[G사] 신규랜딩 1종 제작
[M사] 카드뉴스 표지 6종 제작
[M사] 신규랜딩 1종 제작

보완점 :
랜딩페이지 디자인 –
1. 시원한 간격
2. 폰트는 2종만 사용 
3. 텍스트 크기 통일
4. 그리드(이미지, 텍스트간의 규칙) 지키기
5. 타이틀-서브타이틀-디스크립션 규칙 지키기
6. 타이틀은 짧고 명료하게 ex) 카드 신청시 5% 추가적립

보고요령:
1. 보고 전 보고목적, 해결해야하는사항 정리 후 보고
2. 이, 그, 저 등 상대방이 알기 어려운 건 커뮤니케이션에 방해가 됨

소감 : 랜딩도 그렇고 보고요령도 그렇고 다 코칭받았던 내용들인데 잘 안 지켜졌다. 다음 주는 잘 지키길

이재광의 글 더보기
남다른 ROAS, CRM CPA 광고
[컨퍼런스 리뷰] 2023 체인지온 컨퍼런스
영업성과 초격차를 만드는 실패DB 리바운드 콜대행
[도서 리뷰] 당신의 기획에 뾰족함이 없는 이유
퍼포먼스 마케팅
수출지원 바우처 마케팅
성장기 더보기
[인턴십 다이어리] 진하율_4M1W
[캠페인팀] #01 we higher! - 위픽을 위 하여!
#2 우당탕탕 인턴의 마케팅 벌크업 2주차
데이터 이관을 실행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17
[캠페인팀] WEEK4. 광고 촬영 기획하기
17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