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메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2021-12-16
email 공유
facebook 공유
linkedin 공유

업무목록 :
[M사] 신규캠페인 증설
[M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G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배운 것 :
신규 캠페인 증설 시에는 리스크가 있으므로 조심해서 해야한다. ppt로 카드뉴스 제작시 그림자는 그림을 좀 더 있어보이게 할 수 있다.
메일 보낼 때 파일명도 읽는 사람을 고려해서 정한다.

보완점 :
일일 업무일지를 좀 더 많이 쓰고 습관화 시켜야 겠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거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를 잘해서 줘야한다.

소감 :
요번주 부터 실무를 시작했다.  실무 할 때 교육했던 내용들이 떠오르면서 한 게 신기했다. 허투로 배운게 아니었다는걸 느꼇다.
내가 기획한거, 성과개선양식 작성하고 이행한거 잘 됬으면 좋겠다. 잘되면 기분이 너무 좋아질 거 같다.
그리고 사실 엄청난 건 없었습니다. 대표님이랑 먹은 닭 한마리 맛이 엄청납니다.

이재광
매니저
2021 Communication
세상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 해결사
마케팅팀
위픽 마케팅팀의 일에는 한계도, 가이드라인도 없습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마지막 일기
하나가 되는 시간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한달을 마무리 짓는 시간
랜딩페이지의 기본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성장기 더보기
기승전결을 경험한 사람들의 힘
11월도 안녕 .. ...
박감독의 촬영 일기
위픽키디아, 좋아해주세요!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9
구독자 3배..올랐습니다..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