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업무]
– 캠페인 성과 개선 작업
– 소재 리디자인 (미리캔버스)
– 신규 캠페인 생성
– 추가 소재 제작 (디자이너분)
– 교안 4강 이미지 추가
[배운점]
– 자동규칙으로 예산이 소진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 랜딩 A/B 테스트
– 인스타그램식의 내지는 존재하지 않는 기능으로 거절된다
– 캠페인내 소재들의 페이지는 통일하는것이 좋다
[보완점 및 느낀점]
벌써 6주차가 지났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는 소재에 계속 매달렸다면 이번주는 좀 더 성과개선에 집중할 수 있는 한 주였습니다.
일일 광고 성과에 따라 일희일비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맘처럼 되지 않네요.
아침마다 떨리는 마음으로 정산시트를 열어보는 것 같습니다.
점점 제가 만든 소재들의 성과 윤곽이 잡히는 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전환이 나오고
기대하던 소재에선 그렇지 않은 상황들이 광고는 돌리기 전까지 정말 알 수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다음주도 열심히 성과 개선 작업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