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무럭 무럭 커져가는 제 짝궁 화분처럼 마케팅 신생아인 저도 무럭 무럭 더 크고 싶습니다!
[금주 업무]
-신규 소재 FB/IN 광고 게시
-카드뉴스 제작 및 수정
-랜딩페이지 수정 요청서 작성
-광고 성과 개선 (성과 개선 양식 작성)
-광고주 검수 요청 메일 작성
[배운 내용]
-광고비를 좀 더 써서 어떤 소재가 성과가 좋은지 우선적으로 테스트를 해야 한다
-잘되는 소재는 카피, 이미지 등 어떤 것에 반응하여 성과가 나는지 분석하여 그것을 활용해 광고를 더 만드는 것이 좋다
-세트안에서 연령대를 나눈다면 모수를 비슷하게 연령대를 나누는 것이 좋다 (굳이 30대, 40대가 아닌)
-정말 좋은 소재는 처음부터 반응이 다르다!
-캠페인마다 컨디션이 다르기 같은 소재라도 반응이 다를 수 있다
[개선 사항]
-업무일지 더 꼼꼼하게 쓰기
-업무의 중요도를 파악해서 시간 분배 잘하기
[느낀점]
드디어 제가 기획한 광고 중에 전환이 나왔습니다!
아직 낮은 전환수 이지만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습니다..!!
이번 검수가 끝나는대로 신규 카드뉴스 3종, 리디자인 2종, 랜딩페이지 1종까지 다음주에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인데 이 또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다음주에는 더 열심히 성과개선 작업을 해서 눈에 띄게 좋은 결과를 확인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