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위픽코퍼레이션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마지막 😶
2023-12-21

종강하자 마자 눈떠보니 인턴을 하고 있었던 올 6월

벌써 6개월이 다 지나고, 저는 다시 대학생으로 돌아갈 때가 된 거 같습니다 😄

위픽에 처음에 왔을 때의 제 미션은

위픽의 정체성을 담아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그리고 진정한 위픽의 팬을 만들어 내는 것에 보탬이 되는 것이었어요.

그간 제가 해 왔던 일들을 회고 하고 싶기도 했고,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정리하고 싶어 사내 교육 지원을 신청했었는데요.

미션을 완수 했나? 라는 질문에는 선뜻 ‘그러지 못했어.’라고 말하겠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이 미션이 아주 잘 정의되었던 미션이었음을 알 수 있었어요.

그래도 그날그날 주어진 미션들에 집중하면서 보낸 시간이 절대 헛된 시간은 아니었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턴이 종료되는 시기에 맞춰, 이번 교육 과정도 모두 마치고 ☺

인수인계서와, 남은 업무들까지 모두 마무리 되었네요 !

그간 부족한 저를 많이 이끌어주셨던 팀원분들과, 친근하게 잘 대해주셨던 모든 구성원 분들,

좋은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해주신 사내 교육 지원 정책 정말 감사해요.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 !

위픽의 글 더보기
성과로 증명한 퍼포먼스 마케터, 이제 ‘진짜 마케팅’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
2025 위픽 Milestone 0: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다
성장기 더보기
[부스터팀] LV. 3 "I'M OK!"
[부스터팀] 1주차 성장일지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8
[부스터팀] 비전공자 마케터 성장일지 #8
[부스터팀] LV. 2 배우는 대로 적용하기
[부스터팀] 위픽 마케팅 인턴 성장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