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고객을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 런칭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기업 고객을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 런칭

24시간 문의 관리 자동화부터 멀티 미디어 포스팅 기능까지 아우른다
2022-02-15

위픽코퍼레이션이 기업의 고객 CS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을 런칭하고 7일간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톡은 마케팀팀 송승연 매니저가 이시우 프로의 지도 아래 인턴쉽 기간 2개월 만에 런칭한 솔루션으로 마케팅 플랫폼 구축으로 더 편리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픽코퍼레이션이 런칭한 고객 채팅 관리 솔루션이다.

상담원 고용이 어려운 신생 기업, 단순 문의 응대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는 기업, SNS에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한 기업 등에게 최적화된 위톡은 스토어 만들기부터 페이스북 메신저 활용, SNS 자동 응답, 멀티 미디어 포스팅 기능을 아우르고 있다.

스토어 만들기 기능의 경우, 페이스북 페이지만 있다면 자신의 스토어를 온라인에 빠르게 입점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 메신저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으며, 고객은 QR코드를 이용해 쉽게 메신저에 접속한 뒤 빠른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워드프레스 계정 등을 연동하면 한번에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링크 게시글을 간편하고도 다양하게 업로드할 수도 있다. 특히 24시간 내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고객이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단어를 필터링하고 상담사가 자동으로 댓글을 달아주는 SNS 자동 응답 기능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수 있다.

마케팅팀 송승연 매니저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CS관리에 신경 쓰는 기업들,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위톡을 런칭하게 되었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고객을 관리하는 기업 모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출처 : 글로벌 에픽 (http://www.globalepic.co.kr/)]


?채팅 솔루션 위톡 구경가기?

박희은의 글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우리의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위픽 비디오 마케팅 SHOW REEL 2021
우리가 일 하는 방식 V.1
위픽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제23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스폰서 참가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