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믹스앤픽스, 새벽상담 콜대행 상품 론칭

통화 연결시에만 과금하는 CPR방식으로 합리적인 콜대행 서비스 제공
2021-12-16

믹스앤픽스가 새벽상담 콜대행(CPR) 서비스를 론칭하여 DB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새로운 광고주를 유치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온라인 거래비중은 매년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약 40%는 야간에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구매의 주 고객층인 20 40 대부분이 ‘직장인’이라는 점에서 심야  시간대는 반드시 잡아야할 주요 시간대다. 하지만, 상당 수의 기업은 이 시간대를 놓치고 있다.

믹스앤픽스는 제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새벽상담 콜상품은 통화 연결이 된 경우에만 과금하는 CPR(Cost Per Receve a call) 방식으로 낮부터 새벽까지 24시간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대에 콜 대행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믹스앤픽스는 이런 고충들을 개선하여 간단하고 합리적인 과금방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투데이코리아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557]

박희은의 글 더보기
기업 고객을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 런칭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우리의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위픽 비디오 마케팅 SHOW REEL 2021
우리가 일 하는 방식 V.1
위픽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보도자료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개최 '위픽 인사이트서클' 신청 5일 만에 마감 임박
위픽레터 웨비나, O2O 비즈니스 ROAS 300% 돌파 전략 공개
위픽코퍼레이션 임동규,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서 공개 – 성과 분석
마케팅 용어, 마케터도 헷갈린다… 가장 어려운 개념은?
마케터들에게 선물하는 '일본 고전 광고 카피'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마케팅 트렌드와 커리어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