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 283%를 달성한 위픽 DB마케팅 솔루션 제공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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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CPS

ROAS 283%를 달성한 위픽 DB마케팅 솔루션 제공

단순한 CPA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진성고객을 타게팅 하기 위한 ‘설문형 방식’을 기획하였고, 고객들이 실제 고민하는 포인트와 연결시킴으로써 부담을 극복하고 최종 상담까지 이르게 유도하였습니다. 

1. 상담 사전 예약 프로모션 기획을 통한 콜 비용 절감 및 계약률 상승

단순한 비용 안내가 아닌 사전 예약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1차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클릭률을 개선하고 전환율 상승까지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콜 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광고주 맞춤형 랜딩 페이지를 추가 기획함으로써 고객 이탈률을 최대한 낮추었고,

이탈하려는 고객에겐 팝업을 한 번 더 띄우는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재계약률 상승이라는 성과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2. 치밀한 타깃 분류를 통한 타게팅 정교화

무분별한 타깃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보다 실제 모발이식을 고려하고 있는 유효 타깃에게 노출시키는 것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설문형 랜딩페이지 도입을 통한 고관여 고객 확보

‘설문형 랜딩 페이지’를 도입하여 이탈률을 감소시키고 프로모션 참여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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