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담 사전 예약 프로모션 기획을 통한 콜 비용 절감 및 계약률 상승
단순한 비용 안내가 아닌 사전 예약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1차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클릭률을 개선하고 전환율 상승까지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콜 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광고주 맞춤형 랜딩 페이지를 추가 기획함으로써 고객 이탈률을 최대한 낮추었고,
이탈하려는 고객에겐 팝업을 한 번 더 띄우는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재계약률 상승이라는 성과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2. 치밀한 타깃 분류를 통한 타게팅 정교화
무분별한 타깃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보다 실제 모발이식을 고려하고 있는 유효 타깃에게 노출시키는 것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설문형 랜딩페이지 도입을 통한 고관여 고객 확보
‘설문형 랜딩 페이지’를 도입하여 이탈률을 감소시키고 프로모션 참여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